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승리 아이콘 편 - 약국 YG 자폭 디스 드립치는 승리, 남바원 호동 ㅋ

by 뱀선생 2018. 2. 4.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승리 아이콘 편 - 약국 YG 자폭 디스 드립치는 승리, 남바원 호동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13회 20180203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빅뱅 승리 아이콘 iKON 바비 비아이 구준회 송윤형 출연.


아는형님 나와서 예능 최적화 승리 드립 개웃김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YG 소속사 마약 약국 드립 자폭 유머 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약을 안해 ㅋㅋㅋㅋㅋ


'마리와 나' 발음에 깜짝 놀란 승리 "우린 조심해야 해!"


호동과 <마리와 나 > 함께 했던 비아이 

혼란을 일으킨 비아이의 발음 

깜짝 놀란 승리 "발음 잘해야 할 것 같아" 

"특히 우린 조심해야해!!"

승리 진짜 예능감 최고다 하드캐리하네ㅋㅋㅋ

승리가 분위기 살리네 진짜 도른듯ㅋㅋㅋㅋ 개웃김 ㅋㅋㅋ

예민할 법도 하는 마리화나 ㅋㅋㅋㅋ


호동의 위험한 발언★ 결국 방송은 '송민호'랑...(씁쓸)

<강심장> 활약했었던 승리 

얼마 전 승리 호출한 호동 

"빅뱅이 언제까지 빅뱅일 것 같노?" 

강호동 빅뱅의 미래 예측 논란...

와이지 예능잘하는 사람은 지디 승리 민호 대성 ㅋㅋㅋ

승리 기분 나쁘지않게 말 잘하네 하여튼 말빨은 승리가 짱이옄ㅋㅋㅋ

민호동 신서유기 언제해요? 강식당 끝난지 오래된거같다


바비 '연결고리'♪ 우승자 위엄 넘치는 무대 (스웩~)


바비의 '연결고리' 라이브! 

음원 차트 휩쓴 그 곡 

느낌 있고 스웩 넘치는 손짓 

상민과 함께하는 콜라보 무대까지!!

상민 윈윈 랩 클라스 크라잉 랩 라이브 쩐다 ㅋㅋㅋㅋ

와 바비 간지다 간지. 요즘 아이돌에게 찾아 보기 힘든 간지 진짜 ㄷㄷ

딕션 쩐다 진짜 죽지 않았네 쇼미3 우승자~김바비!!!!


'승리' 혼자 다 하는 '빅뱅 히트곡 메들리'♥


수많은 히트곡 보유한 

빅뱅의 노래 총 280곡 

빅뱅 자체가 승리의 자랑 

4명 없이 승리 홀로 빅뱅 무대 ^^

빅뱅은 히트곡만으로도 2시간 콘서트 가능하다 ㅋㅋㅋㅋ

승리 눈치봐 ㅋㅋㅋㅋㅋㅋㅋ 태세전환 ㅋㅋㅋㅋ

승리가 막내라 그런지 눈치 하난 빠르네요 ㅎㅎ 치고 빠지는 타이밍이 아주~~!!굳이네요 굳굳굳


오늘 결혼한 태양♥민효린, 승리에게 '스트롱 베이비'♪ 부탁!


태양이 결혼식 때 승리에게 부탁한 것은? 

승리야, 미안한데… 결혼식장에 오지 말라고(ㅋㅋㅋ) 

빅뱅 노래에서 한정된 승리의 파트 

최선을 다해서 노래하는 모습이 보고 싶었던 태양

아들! 딸! 딸! 아들아들딸 스트롱 베이비 ㅋㅋㅋㅋㅋㅋㅋ

승리도 자잘하게 논란들이 있긴했지만 뭐 남한테 해를 끼친것도 아니었고 유쾌하게 사는듯ㅋㅋㅋ사업도 잘되고..인생은 승리처럼...
어머ㅋㅋㅋㅋ이거 유튭에서 직캠으로 맨날 돌려봤는데ㅋㅋㅋㅋ역시 잘하네 태양 결혼 축하해요

아이콘, 숙소에서 발견한 승리의 외장하드(夜동) 어맛>ㅁ<

아이콘이 숙소에서 발견한 승리의 흔적 

'夜동'이 가득 담겨있는 외장하드(!!) 

메모지에 승리라고 이름이 쓰여있었던 외장하드 

떠나요~ 환상의 세계로♥ 어맛>ㅁ<

AV 배우별로 정리해놨다는 승리 야동 저장 외장 하드 ㅋㅋㅋㅋ

승리는 개억울해함 난 외장하드로 안봐서 진짜 나 아니고 그럴 성격의 사람은 빅뱅 멤버 중 따로 있다고 폭로 ㅋㅋㅋㅋ

승리가 저렇게 반응한거보면 진짜 승리는 아닌듯ㅋㅋㅋㅋㅋㅋ 멤버중 한명이 승리로 써놨나보네

구십구퍼 대성일듯ㅋㅋㅋ 그러나 말 못한다고 말한거 보면 아마 탑일지도..

어 음 근데 이거 여기 댓글에서 본 건데 예전에 팬이 선물한 거래요

배우별로 저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공유하고 있다는게 웃기닼ㅋㅋㅋㅋㅋㅋ 진짜 서로 별걸 다알고 있네
외장하드에 왜 승리라고 적힌 거지 ㅋㅋㅋㅋㅋ


[흥] GD가 버린 옷 주워 입는 당당한 승리 "왜! 뭐 어때-!!"


준회의 속옷에 충격받았던 윤형 

얼룩말 무늬 팬티가 기린 무늬 팬티로…!! (끜끜끜끜) 

발끈하는 승리, 나도 GD형이 버린 옷 주워 입는데 

"(흥) 그게 왜! 뭐 어때서 왜-!!"

옛날에 승리 탐구생활?인가 지디 핫브옷입고 춤추던거 생각난다 ㅋㅋㅋ 막내미

롤러코스터 패러디에서 지디 바지 몰래 입고 좌똥꼬 우똥꼬가 이별을 했어요 생각나네ㅋㅋㅋㅋ


(우왕♥) 치어리더 박기량 강림(!) 직접 보여주는 치어리딩


치어리더부 오디션장에 등장한 박기량 

'진짜가 나타났다' 직접 치어리딩 시범 

무대를 꽉 채운 느낌 (설렌다..♥)

진짜 신예치어리더들도 많지만...아직은 박기량이 원탑인듯... 몸매 존예..

애들앜ㅋ 표정관리가 안돼 ㅋㅋㅋㅋㅋ 바비 비아이 엄청 좋아하네 너무 설렌데 ㅋㅋㅋㅋㄱㅋ귀여워ㅠㅠ

민경훈 춤에 자신감이 붙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곡 무대] 부드러운 감성의 아이콘 '사랑을 했다'♪


아이콘의 신곡 '사랑을 했다'♪ 

오늘은 4명이서 꾸미는 무대 

부드러운 감성적인 스웨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