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31회 - 미인대회 출신 친여동생 양말에 집착하는 헨리 수면마취 이시언 헛소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2. 3.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31회 - 미인대회 출신 친여동생 양말에 집착하는 헨리 수면마취 이시언 헛소리 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e231 20180202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헨리 여동생 한국에 초대해서 맛있는 맛집, 쇼핑 및 서울 구경 시켜주기 ㅋㅋㅋㅋ

그리고 전립선 건강검진 받는 이시언 수면마취 레전드 ㅋㅋㅋㅋㅋ


헨리에게서 낯선 상남자의 향기가 난다♨ 무지개 도저언♨


처음이자 마지막이라는 헨리 신곡 몬스터 독점 공개 갑자기 댄서랑 안무 ㅋㅋㅋㅋ

역시 기안 나래 케미가 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겨요 이젠 ㅎ ㅡㅎ


아마도 구십... 몇 년생(?)인 미스 토론토 헨리 여동생 등장!


헨리 외국인임사람들이 자꾸 교포로 오해하는듯 ㅋㅋㅋ

여동생한테 특별한사람이라고 하는게 너무 좋다 ㅠㅠ
헐헐..여동생분 너무 이쁘시다 우월한 유전자❣
여동생 오자마자 벤츠 태워다가 헤어 메이크업 풀 세팅해주고 옷 백만원치 사주는 클라스... 헨리 진짜 멋진 오빠다..
현실남매가 아니다... 헨리 쏘 스윗해ㅠㅠ

헨리, 양말 스투핏~! (ft.콩콩콩 풀버전)

헨리 정말 자상한 오빠인것 같다...단화에 양말 신으라고 지나치게 배려하는 것 같아도 다 여동생 생각해서 그러는 거 보면 진짜 착한듯ㅋㅋㅋㅋㅋ여자친구한테도 저렇게 잘해주기 힘든데

아니 콩콩콩ㅋㅋㄲㄱㅋㅋㅋㅋㄱ 헨리 너무 귀엽당

아 콩콩콩 풀버전이 원래 어머님께서 하셨던 거구나!!!!근데 둘다 너무 귀엽당 ㅠㅠ 나는 ㄹㅇ 현실남맨데..ㅋㅋㅋㅋㅋㄲ

스타일 구려서 싫다는 여동생 말에 춥다고 양말에 집착하는 헨리에 도망쳐.. 퓨처와이프.. 자막 ㅋㅋㅋㅋㅋ


영어~가 안되면 헨리스쿨!도 해결하지 못한 기안84..ㅠㅠ


무지개 회원 이시언 기안84와 여동생 영상통화 시켜주는 헨리. 문제는 영어 대화 ㅋㅋㅋㅋㅋ

기안님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형제가 있녰는데 싱글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 예능감 폭발이다 영어가안되면 시언스쿨!!!
동문서답ㅋㅋㅋㅋ큐ㅠㅠㅠ너무 웃겼다

그러고나서 바로 외동아들이 영어로 뭐냐 물어보는 거 보면 외동이라고 싱글이라 한 것 같았는데 ..ㅋㅋㅋ ㅋㅋㅋㅋ 암튼기안짱♡나래짱

얼간이들 진짜 해맑다ㅋㅋ 그와중에 남자친구 있어요? 메이비~? !! 헨리야 네 동생 남자친구 있다는데??ㅋㅋ 기안 선택적 의사소통 뭐야 ㅋㅋㅋ 남자친구 있다는것만 찰떡같이 알아들어ㅋㅋㅋㅋ 아 진짜 웃겼어요ㅋㅋ 그와중에 헨리님 여동생분 인상 진짜 좋으시다 ㅋ


[비현실주의] 동생아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ft.93만 6천원)


제목 진짜 인정하는 부분ㅋㅋㅋㅋㅋ [비현실주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세팅 해드림..ㅋㅋㅋㅋㅋㅋㅋ

핸리. 옷. 잘 고른다. ㅋㅋㅋ 부럽네 ㅋㅋㅋㅋㅋㅋ가서. 사면. 집에와서. 후회하는데 나는 ㅠㅠ

잘버는만큼 잘쓰는구나 부럽다

미용실, 자전거, 식당 등등 매장 결제 헨리 나올때 맨날 디씨 할인해달라고 하는데 그래도 여동생이라 질러주네 ㅋㅋㅋㅋ

수지가 예쁜건 세계 만국 공통인가 샵에서 고른게 수지 헤어 스타일로 해달라고 ㅋㅋㅋㅋ


당신을 1얼로 인정합니다.. 큰일 날 소리(!)하는 이시언


37살도 됐고 걱정되서 오랜만에 건강검진 받는 이시언.

ㅋㅋㅋㅋㄱㄱ 벌꿀로 만든 프로포폴 ㅋㅋㅋㄲㅋ프로폴리스랑 헷갈리셨대 ㅋㅋㅋㅋㅋ 전회장님ㅋㅋㅋㅋㄱㅋ 너 여기없어래 ㅋㅋㅋㅋㅋㅋㄱ

프로포폴이랑 프로폴리스ㅋㅋㅋㅋ 현실 천송이냐구 ㅋㅋㅋ

미친ㅋㅋㅋㅋ 이시언때문에 전립선 실검1위ㅋㅋㅋㅋㅋㅋ


헨리야.. 우리는 이시언의 그 친구를 얘기하는 게 아니야..ㅎ


전립선이 꼬추가 아니고 배쪽에 있다는걸 헨리에게 설명. 전현무 마취안하고 대장내시경 쑤시는거 개웃김 ㅋㅋㅋㅋ

이시언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누고싶다 엉덩이 존나 축축해지는 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라닠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거 하면 속마음을 말하게 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닼ㄲㄱㄲㅋㅋㅋㅋㄲ 그친구 ㅋㅋㅋㅋㄱㅋㅋㅋㅋㄲㄱ 아니 근데 실은 나도 그친군지 알았음ㅋ.ㅋ 개웃곀ㅋㅋㅋㅌ
헨맄ㅋㅋㅋㅋㅋ 그 친구 아니야 ㅋㅋㅋㅋㅋ 이시언 회원님 ㅠㅠ 진짜 건강하세요 제발....ㅠㅜ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다는게 왜 좋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거기 아니네요~? 하는데 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주의] 대배우 이시언의 마지막 잎새..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오늘의 명장면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똥마려운거같앸ㅋㅋㅋㅋㅋ 눈풀려가지곸ㅋㅋㅋㅋ

어쩐지 엉덩이가 존나 축축하다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배우님 속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이라이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웃겨 죽는줄 알았다 마지막 잎새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ㅌ 대배우 열연한다 ㅋㅋㅋㅋㅋㅋ
오늘 이시언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잎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까딱까딱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 마렵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구하러가잔다 ㅋㅋㅋ 왜케 아련햌ㅋㅋㅋㅋㅋㅋ졸귀야진짴ㅋㅋㅋㅋㅋ

이번화의 킬링파트 진짜 이시언님 무의식중에 하신말 다하신듯 ㅋㅋㅋㅋㅋㅋㅋ 똥에 방구에 혜진이에 대상 축하해요에 춤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요 이보연님


오늘 밤 이불 킥 예정인 이시언 레전드 영상.avi


건강검진 받다가 대장 융종 제거술로 떼어낸 이시언.

궁뎅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겎넼ㅋㅋㅋㅋㅋㅋㅋ아토할거같엌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축축하대ㅋㅋㅋㅋㄱㅋㄱㄱㅋㅋㄱㅋㅋㄱㅋㄱ가족다자는더 웃음참는다고 힘들었다ㅋㅋㅋㅋㄱㄱㄱㄱ

아니 나 진짜 엄지척할때 웃겨죽을뻔 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ㄱ 계속 손 탁탁탁하는것도 웃기고 ㅋㅋㄱㅋㅋㅋㅋㅋㄲ

이시언 예능감 오늘 터졌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주고 일어나라니까 또 춤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