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24회 - 웃음 감동 쫄깃함까지 주는 김경호 린 이석훈 김태우 내 노래를 불러줘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2. 2.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24회 - 웃음 감동 쫄깃함까지 주는 김경호 린 이석훈 김태우 내 노래를 불러줘 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 투게더 시즌3 e524 20180201 엔딩 가수 특집 편 2부

내 노래를 불러줘 게스트로 지난주에 이어 김경호 린 이석훈 김태우 출연.


지난주는 앵그리 빡친 김경호의 모습이 주로 웃음을 줬다면

이번주에는 이석훈의 밀당 웃음과 김경호 린의 눈물 감동 ㅋㅋㅋㅋ

진짜 웃겼는데 나중에 연말 특집으로 이 네명 조합 한번더 고고 광화문 지역 남았지않나? ㅋㅋㅋㅋ


후배들에 화냈던 김태우의 아찔한 추억 "선배들 한테도 혼나고…"


ㅋㅋㅋㅋㅋ 김경호 김태원 뮤직뱅크인가? 출연했는데 김태우가 선배님 인사드리러 갔는데 다른 아이돌 후배들이 아무도 인사 안왔다고 하는 말에 빡쳐서 내 밑으로 다 튀어나와 50명 집합시켰다고 ㅋㅋㅋㅋ 선배들은 부담스럽게 뭐하는 짓이냐고 욕먹고 김태우는 후배들 뒷담화에 욕먹고 자폭 ㅋㅋㅋㅋㅋ

이거 되게 유명한 일 아닌가요? 근데 그래도 김태우님께서 옳은일 하신거죠.암만 연차가 많은 대선배님이시라도 그렇지 기본적인 예의는 지키는게 도리 아닐까요?

김태우가 총대를 맨 격이지. 솔직히 당연히 인사해야되는데 김태우 아니었으면 그날 대선배들을 생깠다는 이야기가 되는데.. 아무리 세대가 변해가고 있다지만 그건 좀 아니지 않는가?


애드리브 대폭발! "지치고 힘들땐~ 내게 기대!" 김태우 퇴근 ‘성공’


god 촛불하나 노래로 역대 최단 시간 13분 기록을 세우고 퇴장. 신나서 콘서트 때보다 더 라이브 신경써서 불렀다고 ㅋㅋㅋㅋ

맨 처음 곰이 들어온줄 알았다고 소리지름 ㅋㅋㅋㅋ 마이크가 없어도 폭풍 성량이네 ㅋㅋㅋㅋㅋ


이석훈, 손님 밀당에 코트까지 입고 김칫국 마시다 ‘망신’


이석훈 표정 귀엽다ㅋㅋ근데 김경호 아버지랑 전화하는거 진짜 웃김ㅋㅋㅋㅋㅋ

ㅋㅋㅋㅋ sg워너비 예약하다가 갑자기 취소하고 엠투엠 노래 


예약 지우기 무한 반복! 꾸역꾸역 대명사 이석훈 ‘만신창이’!

폭탄 강제 예약 넣었는데 이거 방송 아니냐고 말하면서 다 지워버리는거 개소름 ㅋㅋㅋㅋ

아니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모를수가있구나ㅠ

근데 진짜 저때 기분이 어떨까ㅠㅠ 하는줄 알았더만 지우고ㅜ 이석훈 안쓰럽다ㅠ

예능인으로 거듭나는 이석훈 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소오름 이어따


린, 감격의 노래방 탈출! ‘역삼동 굴욕’ 된 김경호


지난주부터 이어느장단이 감정기복 심하다고 했는데 진짜 푼수 같이 보이겠지만 내 노래를 불러줘서 고맙다고 눈물을 흘리며 우는 린 -_-;;;

김경호ㅋㅋㅋ그나저나 린 진짜 감격했나봐.. ㅠㅠ 라이브 캬~ㅠㅠ 역시 린

진짜 린님 울컥하셨을때 얼마나 벅차서 그러셨을지.. 축하드립니당  역삼역삼역삼도옹~ㅎ 눈물난다요 경호님


김경호가 해냈습니다! 눈물나는 ‘환상의 하모니’

ㅋㅋㅋ 드디어 김경호 노래방 성공 축하드려요^^ 괜히 찡하네...ㅠㅠㅠ

김경호 형님의 노래야 두말하면 입아프고 성품 역시 정말이지 인간적인 모습에 호올딱 반했습니다~^^꼴찌였지만 일등보다 더 큰 감동 주신 오늘이었음을..그 남자팬 말대로 조용히 응원하는 팬들도 많다는거 알아주세요~~~

축하드려요! 노래방 샤우팅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오우 근데 남자분이 노래를 잘하시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