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523회 - 노래방 순위에 개빡치는 김경호, 린 그리고 갈굼당하는 이석훈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26.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523회 - 노래방 순위에 개빡치는 김경호, 린 그리고 갈굼당하는 이석훈 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23회 20180126 엔딩 가수 특집 편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 린 김경호 이석훈 김태우 출연.


저번에 노래방에서 꼴등한 가요계 선배 호화 라인업 ㅋㅋㅋㅋㅋ

린이랑 김경호 계속 빡치고 이석훈 꾸역꾸역 갈구는거 개웃기네 꿀잼이였음.


공감제로! 이수경의 다이어트 명언 육식동물같이 먹어라?!


배우 이수경 20살 때 살삐기 위한 다이어트 방법 식단 ㅋㅋㅋㅋ

밥을 반으로 줄인 하루 2끼 + 3시간씩 운동 

그때 처음으로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난다는걸 알았다고 ㅋㅋㅋㅋㅋ

공복에서 잠을 자면 다른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고 ㅋㅋㅋㅋ

유명한 여자 연예인 다이어트 명언 

김사랑 : 세 끼 먹으면 살찐다

옥주현 : 먹어봐야 내가 아는 맛

이수경 : 육식동물 같이 움직이고 생활하고 먹어라 ㅋㅋㅋㅋㅋ 


키 커지는 마사지! 커지기는 하는 데 다시 작아지는데 5초면 충분


아니 어떻게 저렇게 키가 왔다갔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드디어167ㅋㅋㅋ조세호ㅋㅋㅋ사치아닌가요ㅋㅋㅋ

5분안에 0.5센티 크는 방법 ㅋㅋㅋㅋㅋ


‘Yah~나도‘ 조정석의 마법의 주문 우리와 함께라면 할 수 있어


‘Yah~나도‘ 조정석의 마법의 주문 우리와 함께라면 할 수 있어

질투의화신 유방외과 교수님ㅋㅋㅋ 개웃겼는데ㅋㅋㅋ yah나두 ㅋㅋㅋㅋ 야너두 야나두 ㅋㅋㅋㅋㅋㅋㅋ


좋니가 그렇게 좋니? ‘좋니 후유증‘ 앓는 김경호

좋니가 그렇게 좋니? ‘좋니 후유증‘ 앓는 김경호

ㅋㅋㅋ좋니가 그렇게 좋니ㅋㅋ근데 김경호님 버전 좋니 좋다 진짜 노래 잘한다 ^^

경호형곡들은 진짜 다 명곡인데 부를수없는 우리의 현실....

오늘도 김경호님이 한건하심ㅋㅋㅋㅋㅋㅋㅋㄹㅇ캐리하고가네

아니 근데 어떻게 경호형은 좋니를 저렇게 쉽게 부르지 주머니에 손 넣고 좋니 부르는 클라스
여러분!! 춤선 고운 우리 경호 언니 좀 보고 가세요두번 보세요! 세번 보세요 ㅋㅋㅋㅋ

#이석훈_꾸역꾸역#꾸역 석훈#이동네_동네북은_나야나

#이석훈_꾸역꾸역#꾸역 석훈#이동네_동네북은_나야나

오늘정말이석훈특집이었어용ㅋㅋㅋ

꾸역꾸역ㅋㅋㅋㅋ 김태우 린 이석훈 놀리는거ㅋㅋㅋㅋ이석훈반응 귀여움ㅋㅋㅋ

진짜 석훈씨한테서 보호본능 일어남ㅋㅋ
린 말로는 새까만 후배 sg워너비 이석훈 ㅋㅋㅋㅋ


※옛날 사람※ BJ경호의 록방 (캐롤 하고 싶었던 경호)


크리스마스 노래 없어요ㅋㅋㅋㅋㅋㅋ로커가무슨ㅋㅋㅋ

솔까 경호형노래는 술먹고 부르지 ㅋㅋ 맨정신에 어케부름ㅋㅋㅋ

계절 시즌 송 없다고 빡치는 김경호 로커가 무슨 겨울 캐롤 시즌송이야!!!


오늘도 어김없이 등장한 앵그리 경호 193위에 ‘분노‘


노래방 애창곡 순위 통합 가요 193위에 개빡치는 예민보스 김경호 ㅋㅋㅋㅋ

경호신 과민보스ㅋㅋㅋㅋㅋㅋ석훈쌤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모르면 어카냐고 김경호 때문에 봤는데 이석훈까지 둘 다 겁나 웃기네ㅜㅜㅜ

석훈쌤 대신이라도...죄와벌....이젠 보낼께 널 놓아줄께 네가 없는게......또 행복한 너라면

[금지된 사랑] ‘성인‘ 차트에 있는 모습에 앵그리 경호 또 다시 분노!

ㅋㅋㅋㅋㅋ김경호 ㅋㅋㅋㅋㅋㅋ성인가요라고 내가? ㅋㅋㅋㅋㅋ투덜대도 할건다함ㅋㅋㅋ앵그리 경호 넘 웃김ㅋㅋㅋ

김경호 왜케 웃기냐곸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락의 어머니

김경호 성인가요 ㅋㅋㅋ 넘 웃겨

와 오늘 2부 엔딩가수 특집 역대급으로 웃겻다 진짜 계속터짐

연출진 작가진 싸우자 그냥 ㅋㅋㅋㅋㅋㅋㅋ 오늘거 진짜 꿀잼. 담주거 기대되요 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