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53회 - 아티스트병 진단하는 아이돌 출신 조권 우영 잭슨 성규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25.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53회 - 아티스트병 진단하는 아이돌 출신 조권 우영 잭슨 성규 ㅋ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53회 20180124 예능 보부돌 웃음 팔러 나왔습니다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2am 조권 2pm 우영 갓세븐 잭슨 인피니트 성규 출연.



오랜만에 예능 출연 잭슨! 잭슨이 걸린 병(?)은 무엇?!


손가락 3개 맹세 ㅋㅋㅋㅋㅋ맹세 너무 귀엽게 한다

데뷔 5년차 갓세븐 젝슨 예전 2pm 우영이 걸렸다던 아티스트 병 걸림 ㅋㅋㅋㅋ


조권이 밝히는 소속사 이전의 속내는?


jyp는 박진영님이소속사가수들이랑 친하게지내면서 딴회사로 옮겨도 계속 잘지내고 자주만나는거랑 또 인성을 제일 중요시하고 인성교육까지 해서 기획사중 젤 가장좋음

조권 진짜 오랜만인데 역시 예능 잘한다 ㅋㅋ

조건 말로는 원래 2am 소속사는 JYP 관리하는 회사는 큐브였다고 함.


조권, 골반을 털다 기절을 하다!?


아 ㅋㅋㅋ 조권 진짜 웃기다 계속 이렇게 예능 자주나오고 좋은 노래로 찾아와줬으면!♥

와 춤 진짜잘춘다 ㅌㅌㅌㅌㅌㅋㅋ 오랜만에 하는데도 잘하넼ㅋㅋㅋㅋㅋ

예전엔 그냥 개인기오 깝춤 추나보다 했는데 나중에 돌아보니 조권보다 잘 살리는 사람 없더라

조권 안꿀린다 오랜만에 나와도 ㅋ ㅋ ㅋ ㅋ ㅋ 오늘 꿀잼이였어요


우영, 갓세븐과 트와이스에게 폭.풍. 잔소리를 한 이유는?


본인이 꼰대인걸 잘 안다는 우영. 

갓세븐이나 트와이스 같은 jyp 소속사 후배들에게 회식하면 계속 잔소리 한다고 ㅋㅋㅋㅋ


자기애 폭발 성규♥ 넬 노래 열창!


남들에게 관심 없고 나에게만 집중한다는 나르시시즘 성규.

보통 가수들이 잘 안하는 술마시고 노래 많이 부르기 노래방도 자주 간다고 ㅋㅋㅋㅋ

성규 술 먹고 stay 부른거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 술버릇 주사 전투력 3000 센척 오진대ㅠㅠㅠㅠ


조권이 부르는 '초대'


조권 엄정화 초대 라이브 영상.

아니 근데 조권 이젠 좀 멋있음. 옛날엔 마냥 웃겼는데 이젠 그냥 진짜 조권장르같음

정말 저렇게 남자 연예인이 힐을 신고 춤과 노래를 진지하게 하는걸 보면 존중하고 있다는 게 보인다 조권 진짜 응원해요

솔직히 첨엔 조권 게이같아보여는데 그냥 열심히 방송하는 끼있는 특이한 친구같음ㅋㅋ


우영이 부르는 '고요'


우영 월간 윤종신 고요 라이브 영상.

아이돌 사춘기를 이겨내고 진짜 아티스트가 됐다나 ㅋㅋㅋㅋㅋ 

오늘 라스 기승전아티스트병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