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집사부일체 이대호 편 - 이승기 이상윤 몸매 질투하는 양세형, 지옥코스훈련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24.
반응형

[뱀선생] 집사부일체 이대호 편 - 이승기 이상윤 몸매 질투하는 양세형, 지옥코스훈련 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동거동락 인생과외 집사부일체 4회 20180123

이번주 집사부일체 사부 게스트로 야구선수 이대호 출연.



양세형, 울보 이상윤에 깐족 작렬 “서울보 오열학과”


양세형은 지난주에 눈물샘이 폭발한 이상윤을 보고 깐족 거리는 모습을 보인다.

이상윤 육성재 라인 좋다 양세형도 눈물 글썽글썽하면서 봐 놓곤 ㅋㅋㅋㅋㅋㅋㅋ 오열만 안했을 뿐이지


양세형, 이승기의 끝없는 군대 드립에 폭발 “나 촬영 안 해”

양세형은 지칠 줄 모르고 군대식 농담을 던지는 이승기에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고 폭발한다.

이승기 군대얘기하는거 난 좋음ㅋㅋㅋ웃김ㅋㅋㅋ2호간 1동작ㅋㅋㅋㅋ진짜 멤버들 케미좋다ㅋㅋ

처음엔 이 네명 무슨조합이지했는데 너무 잘어울린다 

양세형이 군대 이야기 그만하라고 뭐라하니까 군대물빠지고 민간인으로 갈 시간 3개월만 달라고하는 이승기 ㅋㅋㅋㅋ

계속 군대 이야기 할꺼면 야산 땅파고 자고 각개전투 하자고 드립치는 양세형 ㅋㅋㅋㅋㅋ


이대호, 야구를 시작한 이유 솔직한 고백 “먹고 싶어서”

이대호는 가난했던 시절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 야구를 시작했다고 고백한다.

맛있는거 사 먹을수 있기 위해 돈번다는말 공감됨 ㅋㅋ

이대호 올 시즌 대박나세요집사부일체 대박나세요이승기군 올해 행복하길

이분 스무살때 8평 원룸에서 최준석이랑 친형이랑 셋이서 지낼정도로 가난했다 그때 최준석이랑 퀸사이즌가? 침대 하나에서 두명이 안고 잠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다리가 버텼다는게 미스터맄ㅋㅋㅋㅋㅋㅋ

수영시장 된장 장사 하시던 할머니 손에 자란 이 대호......수영시장 자주 갔었는데---

조선의 4번타자 거인의 자존심 거인의 4번타자 BIGBOY NO.10 캡틴 이대호 !! 화이팅 !! 스타월드짐 조철수 대표님도 화이팅 이대호 선수 착용 BIGBOY METAL ORIGINAL 스냅백 AXAP9 화이팅!!

양세형, 이승기 계속된 상의 탈의에 짜증 “제발 좀 입어”

양세형은 이승기가 계속 상의 탈의를 하자 짜증을 낸다.

몸자랑하는승기 멋있다ㅋㅋㅋㅋㅋㅋ양세형도 넘 웃귀고ㅋㅋㅋ오늘너무웃겼음 양세형 이승기 케미 좋다ㅋㅋㅋㅋㅋ

어잌후 뒤로입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없어 둘다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기 1박2일에선 부끄러워하더니 이제 몸자랑하네ㅋㅋ

양세형, 이대호 지옥훈련에 온몸으로 발악 “아으C”


양세형은 이대호 지옥훈련에 온몸으로 발악하는 모습을 보인다.

와 드디어 올라왔다 레전드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 철수라는 코치분도 세형이 꾀부리는거 계속 당하는거 개웃겼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예능보면서 웃다쓰러질뻔한거 오랜만이다 집사부일체 흥해라 대박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세형 ㅋㅋㅋㅋㅋㅋㅋ세상힘든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동하는척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 미친게 분명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승기 빙구웃음ㅋㅋㅋㅋㅋㅋㅋ❣

소리 요란하게 내서 더 웃김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신발 손에 꼈을때도 존웃ㅋㅋㅋㅋ킄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