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한시간 전 편 - 생일파티 하하, 비행기 승무원 양세형, 기상캐스터 조세호

by 뱀선생 2018. 1. 21.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한시간 전 편 - 생일파티 하하, 비행기 승무원 양세형, 기상캐스터 조세호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54회 20180120 1시간전 특집 편.

이번주 무도는 1시간전 특집으로 하하 양세형 조세호의 직업 체험 도전 ㅋㅋㅋㅋㅋ


편집하는 사람이 바꼈는지 아님 기합 제대로 들어간건지 약빤 자막 CG합성 꿀잼이였음. 

요즘 인기 좋은 도시어부 자막 스타일이나 or 인터넷 커뮤니티 유머짤이 넘치던 마리텔 전성기와 옛날 무도의 콜라보 느낌? ㅋㅋㅋㅋㅋ

1시간전 특집 시청률이 잘 나왔는지는 모르겠는데 인터넷 댓글 반응은 옛날무도가 돌아왔다고 긍정적인듯 -_-ㅋ

다음주 1시간전 2부에서는 박명수 군대 재입대 예스아이캔 다시 거긴가? ㅋㅋㅋㅋㅋ


집에서 시작하는 무한도전! (feat. 라면)


아 진짜 맛있겠다ㅠㅠ 유느 ㅋㅋㅋ라면에 김싸먹어ㅋㅋㅋㅋ 나도 저렇게 먹어봐야지ㅋㅋㅋ진짜궁금하다ㅋㅋ

진짜 맛있겠다ㅠㅠ 유느 먹방하는거 처음봄ㅋㅋㅋㅋ김싸먹는거 맛있어보임ㅠㅠ

유투브로 유재석Tv 운영해주셨으면 좋겠다!!!


칠순 잔치에 초대된(?) 하하, "풋쳐핸접!"


왜 부끄러움은 시청자의 몫인가 ㅋㅋㅋㅋㅋㅋ 근데 개웃김 갑자기 난데없은 부루스타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진짜 내손발 ㅋㅋㅋㅋㅋ홍영자어머님표정ㅋㅋㅋㅋ

예전 무도 보는 느낌이였음 꿀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진짜 생일잔치갔어ㅋㅋㅋㅋㅋㅋ고희연ㅋㅋ저기서 소리질러를 왜해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

무도 옛날로 다시 돌아간 느낌이였음ㅋㅋㅋㅋㅋㅋ이번에 컨셉 잘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 개웃기네

보는 내가 다 민망하고 창피하고 오그라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못보겠다ㅋㅋ 영자영자영자영자영자 모야 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 어린이, 승무원 체험하러 가실게요..


ㅋㅋㅋㅋㅋ어린이체험ㅋㅋㅋㅋ키자니아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양세형 어린이 2부 3만 6천원입니다~

양세형 한시간전 베트남 호치민 국제선 스튜어디스와 승무원 서비스 체험 ㅋㅋㅋㅋㅋ


세형이 영어하는데 문복씨가 왜 거기서 나와...?


오늘 편집 수위가 권고사직과 상여금을 넘나 든다 췍췍~~ㅋㅋㅋㅋㅋㅋ

무도 편집하는 사람 바뀐듯 한동안 엄청 유치하고 cg 이상했는데 오늘 편집이나 cg예전 무도 느낌남 ㅋㅋ
아 오늘 양세형 영어 ㄹㅇ 하드캐맄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집 뭐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무도스러운 자막 봤다 훗 뭔뎈ㅋㅋㄱㅋㄱㅋㄱㅋ

ㅋㅋㅋㅋㅋㅋ유느 양세형 따라하는거 ㅋㅋㅋ 조세호ㅋㅋㅋ이건 내가 김태호pd전화받을때ㅋㅋㅋㅋ양세형 영어할때 손동작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ㅋ오늘 편집 개웃김ㅋㅋㅋㅋㅋ장문복이 저기서 왜나와? ㅋㅋㅋㅋㅋㅋ


생방송 뉴스 투입된 조세호, 멘붕@_@


오늘 셋다 웃겨 미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갑작스런 상황인데도 잘한닼ㅋㅋ

아진짜무도가돌아왓다ㅋㅋ

무한도전 멤버로 산다는 자체가 극한직업인거같다ㅋㅋㅋ갑자기 칠순잔치가고 생방으로 일기예보하고ㅋㅋ

조세호가 진짜 캐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 아주 센스가 ㅋㅋㅋㅋㅋ 장난아님 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오늘 레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김태호기획력하나는 최고

조세호:제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리포터 잘한다^^

카오스에 빠진 청각 세포들. 옆에서 기상캐스터 팀장 지시 + 인이어에서 중계차 + 뉴스 조정실 삼중 서라운드 음성 ㅋㅋㅋㅋㅋ


한파에 봄 날씨 전달한 세호, 따뜻하게... 고생 많았다(?)


짧은 시간에도 조세호 멘트 다 외우고 하드캐리. 첫번째엔 한파랑 날씨 안들어갔지만 두번째부턴 넘 잘했어요. 시민들 인터뷰 ㅋㅋㅋㅋㅋ 무한도전 새멤버 화이팅 응원할게요!!!네네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프로참섣러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 뭐든 잘해 세호 ㅋㅋㅋㅋㅋㅋㅋ 무도 들어온거 신의한수야 진짜로 ㅋㅋㅋㅋㅋ 오늘 하드캐리에 너무 웃겼음

오늘 셋다 웃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도 옛날로 돌아간 느낌이엿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