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투3 522회 - 엄현경 댄스 스승 한보름, 대상 전현무 동네모임 이수경 등등

by 뱀선생 2018. 1. 19.
반응형

[뱀선생] 해투3 522회 - 엄현경 댄스 스승 한보름, 대상 전현무 동네모임 이수경 등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 522회 20180118 여신과 함께 특집 편.

이번주 해투 게스트로 배해선, 이수경, 한보름, 김세정 출연.



감격 재회한 해피투게더 패널들! 조세호 "무도보다 해투죠!"


전대상ㅋㅋㅋㅋ욕망의눈빛ㅋㅋㅋㅋㅋ해피투게더 올해 진짜 이번연말에 좋은소식 있으면 좋겠어요^^


배해선, "김태희 인형 같아서 못때려 힘들었다T_T" (ft.조세호의 연기열정)


배해선님 당잠사에서 팬이었어여ㅠㅠㅠㅠㅠㅠ 해투에서 보니까 좋네요

아..용팔이 나오셨구나 지금보니까 기억남ㅋㅋㅋ얼마전에 끝난 이판사판도 잘봤어요^^

동네모임 ‘금옥’ 정체는? 전현무에 비난폭주!

금호동 옥수동 동네모임 금옥 그 모임에 남자는 전현무 한명이고 다 여자라고 이수경 폭로 ㅋㅋㅋㅋㅋ


한보름, 국민 프로듀서 시절 세정 고정 픽이었다?!

젤피 썸띵뉴 정도만 해줘도 구구단 상받을수 있어요ㅠㅠㅜ 실력 좋은 애들 데리고 인어공주 컨셉부터 좀 아니었어요 근데 아이오아이 언급 해주니 기분은 은근 좋다ㅎㅎ

이 인맥 칭찬해 진짜 한보름 조녜에 진짜 레알 여신이라서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생겼나 싶은데 ,,,, 언니 저도 세정이언니가 원픽이에요

스승과 제자의 무대! 달라도 너무 다른 느낌에 ‘폭소’

해투가 낳은 스타 한보름. 절친인 엄현경 춤 선생으로도 유명하다고  ㅋㅋㅋㅋㅋ

해투 덕분에 고백부부 캐스팅 됐다고 함.

치어리더 역활 떄문에 응원단 안무 6개월동안 연습했다고 ㅎㄷㄷ;;;

한보름 엄현경 스승과 제자의 콜라보 무대 블랙핑크 붐바야 ㅋㅋㅋㅋㅋ

바로 전현무 엄현경보고 물리치료 받냐고 깐죽깐죽 


이 언니 정체가 뭐지…?! 패널들을 휘어잡은 배해선의 무대!


이수경 목각인형 자벌레 댄스 ㅋㅋㅋㅋㅋ

한보름 롱보드 볼링 그림 그리기 취미에 애견미용사 자격증까지


열정 넘치는 선미와 워너원의 ‘한 소절’ 부르기 (ft. 치고 들어오는 홍진영)


뮤직뱅크 스타일 한소절 부르기 노래방 인기차트 소개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