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알렉시스 산체스 맨시티와 이적 협상 중 개인 합의 완료

by 뱀선생 2018. 1. 9.
반응형

[뱀선생] 알렉시스 산체스 맨시티와 이적 협상 중 개인 합의 완료


일단 산체스의 맨시티와 계약 합의 된 개인 연봉으로는 주급 13m 파운드 한국돈으로 약 3억 6천만원 정도.


그리고 아스날과 계약 만료 자유계약인 2018년 여름 7월에 맨시티로 이적하게 되면 이적료를 아낀 만큼 추가 보너스 30m 수령

계약 만료 6개월 전인 겨울 이적 시장에서 맨시티로 이적하게 되면 아스날 이적료 20m 산체스는 15m 보너스를 수령하는듯.


아스날은 산체스 대체 선수로 

AS모나코 제2의 리베리 테크니션 윙어 토마 르마르 (Thomas Lemar)

or

올림피크 리옹 테크니션 드리블러 2선 공격수 나빌 페키르 (Nabil Fekir)

를 영입하려고 벵거 감독은 생각하는듯.


근데 산체스가 오면 원톱은 아게로 랑 로테이션이고

왼쪽 윙어 자리는 사네 랑 로테이션인건가. 

근데 제수스 돌아오면 또 머리아파지는 각 나오겠네 -_-;;;


[디 마르지오] 알렉시스 산체스, 맨시티와 개인합의 완료


맨시티는 알렉시스 산체스와 합의에 도달했다


그는 연봉으로 13m 파운드를 수령할것이다.


만약 그가 7월에 계약한다면 그는 사이닝 보너스 30m을 받는다.


1월에 계약한다면, 15m의 사이닝 보너스를 받으며 아스날은 20m을 받을 것이다.


[더선-마틴 블랙번&마이크 맥그래스] 맨체스터 시티행을 위해 계약금 £25m을 포기할 알렉시스 산체스

알렉시스 산체스는 £25m의 거대한 계약금을 이번달 맨체스터 시티에 합류하기 위해 포기하려 한다.


에티하드의 수장 과르디올라는 이적하고 싶어하는 칠레 슈퍼스타에게 비드를 할 준비를 하고 있다.


만약 이 거래가 시즌말에 성사되었더라면 독보적인 프리미어리그의 선두주자의 첫 제의는 산체스의 품으로 갔을 것이다 - 그가 자유계약이 될 시에.


아스날 측은 여전히 그들이 £35m을 얻을 수 있다 느끼며 대체자를 구하기 전의 판매를 꺼려할 것이다.


그러나 맨시티와 29살의 산체스 모두 딜이 현재 이적시장에서 완료되는것에 낙관적이다.


이적료에 대한 논쟁은 아마 두 프리미어리그 거대 클럽들 사이에 그리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다.


그들은 30살의 웨스트 브로미치 수비수 조니 에반스를 두고 정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과르디올라의 새로운 스트라이커에 대한 필요는 가브리엘 제주스가 지난 달 무릎 부상을 당하며 점점 커져왔다.


제주스는 바르셀로나의 명의인 Ramon Cugat 박사를 만나러 갔으며 초기 느꼈던 부상보다 더 심각할 수 있음을 두려워 하고 있다.


시티는 이 스페인 방문이 예정되어 있었던것이라고 했지만 몇몇 보도들은 그가 십자인대 파열 부상을 당했다고 하였다.


파리 생제르망과 바이에른 뮌헨 또한 산체스에게 관심이 있었지만 그는 바르셀로나에서의 감독이였던 과르디올라와 재결합 하고싶어한다.


한편, 웨스트 브로미치는 에반스 판매에 £25m 근처를 원한다. 아스날 또한 큰 관심을 드러냈으며 마티유 드뷔시를 딜의 일부로 제시할 수 있다.


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 수비수인 에반스는 그의 가족들이랑 계속 북서지방에 살기를 원하며 또한 맨체스터 시티와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기를 원한다.


[메일-목벨] 산체스 이적은 현재 협상중. 대체자 후보로는 르마, 페키르 / 코클랭, 월콧 역시 떠날수도

현재 시티는1월내 산체스 이적을 원함 .


아스날은 35m을 원하지만 현재 양측은 긍정적인 이야기중이다.

이딜은 제수스의 무릎부상과 산체스의 요구로 가속화되고있다.


현재 시티측은 20m을 지불하고 싶어하며 아스날은 팔기전 대체자영입을 원한다.  대체자 후보로는 르마와 페키르가 강력후보이다.


또한 코클랭역시 웨스트햄과 크리스탈 팰리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떠날 가능성있으며 그는 현재 쟈카,엘네니,윌셔에 밀린후 정기적인 출전을 위해 떠나길원함.


또한 월콧역시 이번달안에 소튼으로 떠날 예정


출처 : http://gianlucadimarzio.com/it/calciomercato-manchester-city-sanchez-le-cifre-dellaccordo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5297445/alexis-sanchez-to-man-city-arsenal-transfer-news-waive-signing-on-fee-25m

http://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5247745/amp/Man-City-open-talks-Arsenal-35m-Alexis-Sanchez.html

http://www.fmkorea.com/896994212
http://www.fmkorea.com/896986235

http://www.fmkorea.com/89692124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