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칼퇴근 특집 - 거미, 에일리, 볼빨간사춘기, 리듬파워 노래방 라이브

by 뱀선생 2018. 1. 5.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칼퇴근 특집 - 거미, 에일리, 볼빨간사춘기, 리듬파워 노래방 라이브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22회 20180104 내 노래를 불러줘 칼퇴근 신년 특집 편.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 거미, 에일리, 볼빨간사춘기, 리듬파워 출연.



2018 새해 맞이 스페셜 내 노래를 불러줘!


오랜만에 해투하니까 넘좋다ㅠㅠ 보고싶었어요 ㅠㅠ 태어나고 보니 아빠가 유재석ㅎㅎ 지호가벌써 초등학생 진짜 시간빠르다ㄷㄷㄷ

유재석이 극혐쓰니까너무귀엽닼ㅋㅋ

조동아리는 언제나 유쾌하고 재밌다ㅋㅋ오랜만에 봐서 더 반갑네ㅎㅎ

우리아빠가 너무나대서ㅋㅋㅋㅋㅋ 웃기네ㅋㅋ


OST 여왕 거미 등장! 칠갑산이 이렇게 그루브 했나요…?


거미 노래는 그냥 아무이유도 없이 그냥 좋다.목소리를 듣는 순간부터 좋다.행복하다.그리고 아무이유없이 눈물이난다.왜그런지는 나도 몰라~~오래 ~오래~~ 목소리 잘간직해 주세요.항상 응원합니다. 거미는 트로트도좋다

아이쿠ㅋㅋㅋ 조정석 피츠선전이 나오네여ㅋㅋㅋㅋ거미 진짜 캬 음색깡패..♡


흥 넘치는 에일리 등장! 내 노래를 불러줘 조작 의심했다?

목소리만들어도 에일리다ㅋㅋ 에일리 좋음^^

워낙 팬이라서 그런지 뒷모습 딱보고 바로 에일리인줄 알았음

god 김태우가 꼴등하니까 조작 방송인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


썸 타고 싶은 음원강자 볼빨간 사춘기 등장!


안지영 우지윤  옷빨간사장님 ㅋㅋㅋㅋㅋ 불타는 소시지 ㅋㅋㅋㅋㅋ


음원강자 리듬파워 등장! 쇼 프로 애청자였던 김용만과 한 팀!


우리 리듬파워가 공중파예능에 ㅜㅜㅜ행복하닷

오늘 라인업좋다

쇼미더머니 우승 상금 1억이 알고보니 총 상금 1억이라고 무대 몇백만원씩 다 나눠주고 세금떼고 실수령액이 2~3천만원이라고 함 ㅋㅋㅋㅋ

행주 자존심에 아직도 그냥 1억 받았다고 한다고ㅋㅋㅋㅋ


자존심 없다던 에일리, 리듬파워의 최근 뜸했다는 평가에 ‘발끈’!


행주 디스전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거 같은데 살짝 무례했음 에일리 진심 조금 화난거 같음..

분명 자존심 없고 꼴등해서 방송 분량 챙긴다고한것 같은데 행주가 요즘 뜸해서 꼴등할것 같다고 하니까 약간 짜증났어요 빡침 ㅋㅋㅋㅋ

도깨비 OST 노래방 차트 상위권이라고 발끈 ㅋㅋㅋㅋ


거미가 부르는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거미 원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노래방 라이브


안들으면 후회할 거일리의 ‘You Are My Everything’


에일리 원곡 거미 태양의 후예 ost 유아마이에브리씽 노래방 라이브


볼빨간 사춘기의 ‘가시나’, 리듬파워의 ‘불타는 금요일’ 까지!

볼빨간 사춘기 원곡 선미 가시나 노래방 라이브

리듬파워 원곡 다이나믹 듀오 불타는 금요일 노래방 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