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2018년 전문가 특집 - 정두홍, 강성태, 박성준, 장천, 박종복 실생활 꿀팁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3.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2018년 전문가 특집 - 정두홍, 강성태, 박성준, 장천, 박종복 실생활 꿀팁 ㅋㅋㅋㅋ


mbc 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78회 20180102 신상 꿀이득 2018년 대박 안내서 특집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로 무술감독 정두홍, 공부의신 김성태, 역술가 풍수 인테리어 전문가 박성준, 변호사 장천, 부동산 컨설턴트 박종복 출연.

무술년 황금개띠해 성공의 지름길을 안내할 다섯 일반인 귀인 특집 ㅋㅋㅋㅋㅋㅋ


영화 무술 감독 정두홍이 알려주는 궁극의 호신술 

공부의 신 강성태가 알려주는 영단어 암기 비법 

역술가 박성준이 알려주는 대운 관상 만드는 비법 

변호사 장천이 알려주는 2018년 생활법률사전 

부동산 컨설턴트 박종복이 알려주는 2018년 부동산 트렌드 

2018년 대박을 노리는 당신을 위해 비스가 준비했다! 



수험생들을 배려한 깊은 마음. 역시 공부의 神


매년 수험생들의 마음을 느끼며 0점 꼴등을 깔아준다는걸로 유명했던 공부의 신 강성태.

포항 지진으로 수능이 일주일 연기때문에 일정이 겹쳐서 포기했다고함.

원래 1교시 국어는 보고 약속 가려고 했으나 1교시 이후 퇴장하면 뒷자리 수험생에게 영향 갈까봐 교문까지만 갔다가 돌아갔다고 ㅋㅋㅋㅋ


동원이 내 마음속에 1등...


정두홍이 꼽은 최고의 액션 배우 Top7

강동원, 정우성, 류승범, 이병헌, 설경구, 하지원, 조정석.

그 중에서 몸 동작이 가장 아름답다는 강동원 2관왕 ㅋㅋㅋㅋ

여자 배우 중에서는 하지원 원탑 ㅋㅋㅋㅋ


2018년에 대운 스타는 누구?

지금도 김희철 잘되고 있지만 2018년 가을의 땅이 태양을 만나 땅이 풍요로워지고 열매가 맺을거라고 예상 ㅋㅋㅋㅋㅋ

풍수지리 집을 고를때나 인테리어 팁으로 

도로가 집을 치고 들어오는 자리는 풍수적으로 건강과 재물이 깨지는 위치라고 함.

지하주차장의 개구부가 정면으로 보이는 위치는 피해라.

주변 건물의 모서리가 향하는 거주지는 피해라.


인생역전 공부 비법!!


영어 공부의 기적잠자기 전 5분이면 된다. 습관 형성이 중요. 잠자기전과 기상 직후를 반복해라.

어원 33개만 알면 영단어 14,000개 암기 가능.

옆에서 박소현 다른건 다 깜박 건망증이여도 매일 잠 자기전 아이돌 노래를 듣는다고 맞는말이라고 ㅋㅋㅋㅋㅋ


법률마스터 장천이 알려주는 새로워진 근로자 법률


2018년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근로자 법률 TOP5

1. 최저임금 7,530원으로 인상

2. 직장 내 성희롱 발생 시, 피해자가 원하면 근무지 변경 의무

3. 연간 3일 이내 난임 치료 휴가 부여 (최초 1일은 유급)

4. 육아휴직 기간을 재직 기간으로 인정

5. 통상적인 출퇴근길 사고도 업무상 재해에 포함.


김태희 관상 만드는 비법!


박성준의 대운이 들어오는 김태희 관상 만들기

1. 오악을 밝혀라 (이마, 코, 양쪽 광대, 턱으로 얼굴에서 튀어나온 다섯 곳을 비유)

2. 촉촉한 피부로 업그레이드시켜라

3. 미간의 주름을 없애라

대박을 부르는 인테리어
1. 현관을 깨끗하게 정리하라
2. 서쪽에 황금색 벽지를 바르는 것이 좋다.
3. 이사 꿀팁! 현재 위치에서 북쪽으로이사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정두홍만의 멘탈 관리법은?

멘탈관리 스트레스 푸는 방법으로 술로 풀지말고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 즉, 몸을 움직이라고 말함. 그게 최고의 솔루션이라  함.

공부의신 공부법과 비슷한데 운동도 습관의 힘이라고 하루 20분 가볍게 하는것부터 시작해라.

그냥 가장 일반적으로 돈안들이는 운동 방법으로 조그만한 방을 가볍게 뛰어다니거나 돌아다녀라.

20분정도 하면 몸에 열이 나고 땀이나면 샤워하고 꿀잠 자라 ㅋㅋㅋㅋ

그리고 추천하는 운동이 푸시업, 두루마리 화장히 허벅지 사이에 끼고 스쿼트, 두꺼운 책 잡고 아령 팔운동.

액션 스쿨 이야기 하는데 무료로 운영한다고 함 ㅎㄷㄷ;;; 스턴트맨들 기금으로 운영하고 후배들 덜 다니는 방법을 가르쳐주는게 목적이라고 ㅜ

데이트 폭력 등  궁극의 호신술 1. 피해를 줄이는게 최선 36계 줄행랑 2. 도망에 실패해 잡혔다면 모든 손가락을 이용해 예민한 눈을 공격 


2018년 주목해야 할 지역은?


부동산 컨설턴트 박종복의 부동산 부자 되는 비법.

2억 이하로 8억 만드는 꼬마빌딩을 주목하라!

100만원 이하로 수도권 땅을 살 수 있다.

온비드 (공매) 사이트 적극 활용

철탑, 축사, 공원은 피해라!

2018년 이 지역을 주목해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