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강식당 5회 - 이수근 셰프 등극 신메뉴 통삼겹살 김밥, 마지막 최종 수익 정산

by 뱀선생 2018. 1. 3.
반응형

[뱀선생] 강식당 5회 - 이수근 셰프 등극 신메뉴 통삼겹살 김밥, 마지막 최종 수익 정산


tvN 화요일 예능 사장이 더 많이 먹는 강식당 5화 20180102


마지막 5일차 장사날 하도 바쁘니까 신메뉴 얘기 꺼내면 선후배 나이 다 상관없이 귓방맹이 빰 한 대 때릴거라는 이수근 ㅋㅋㅋ

나중에 하는 신서유기는 이제 우리가 다 밥 식사 해서 먹자고 너스레 ㅋㅋㅋㅋ


리틀 호동이 군단 등장! 강식당이 휘청거려요~


그립감이 유독 좋아서..알겠어요..음 나영석 강호동 대화 ㅋ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안재현이 달걀 풀자고 미리 안했으면 자는 사이에 아이들 왔을듯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천하장사 그냥 지금 장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수근ㅋㅋㅋㄱㅋ

초등학생 씨름 운동선수 후배들이라고 강호동 신나서 대신 계산 결제 ㅋㅋㅋㅋㅋ 쑥스러운듯 말로는 음료수만 샀다고 ㅋㅋㅋㅋ


나노의 반란..? 강사장은 울고 싶어요...


ㅋㅋ 말 많이 해서 수근이랑 나노 화남 ㅋㅋㅋㅋㅋㅋ 안재현도 바빠서 말 없잌ㅋㅋㅋ

카메라 물음표 ㅋㅋㅋㅋㅋ진짜 강식당 자막 캐리 오진다 누굴까 궁금해

나놐ㅋㅋㅋㅋㅋ투덜거리는뎈ㅋㅋㅋㅋ브금이 너무 상황하고 잘맞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노 촉 대폭발! 강식당 新메뉴 등장?


음....김밥 출현 이후 주방 난동 예상합니닼ㅋㅋㅋㅋㅋㅋ 삼겹살 굽는 거 오래 걸리곸ㅋㅋㅋ 김밥 말다가 계속 먹고ㅋㅋㅋㅋㅋㅋ

강호동 새침한거 왜이렇게 귀엽냐구 .. 입덕할 듯 ㅠㅠㅠㅠ

삼겹살 김밥 만들때 밥은 쌈장에 비빈거 하면 진짜 졸맛탱 ㅠㅠ진짜 맛있는뎈ㅋㅋㅋ아 배고팤ㅋㅋㅋㅋ

강식당 화이팅! 삼겹살 김밥 탁월한 아이디어죠ㅜㅜ 브금 ost 규현목소리도 반갑네요ㅠㅠ

신메뉴 귓방맹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실이 되었다...

수근의 新메뉴! '삼겹살 김밥' 레시피 대공개!

비주얼ㄷㄷ 삼겹살 김밥 너무너무너무 맛있겠다

나pdㅋㅋㅋ더블치즈버거ㅋㅋㅋㅋㅋ 신메뉴 같이 고민하는데 너무 자연스러운거 아니냐고ㅋㅋㅋㅋ

쌈장에 비빈 밥으로 해도 맛있는데..ㅋㅋ이런들 저런들삼겹살 김밥 진짜 맛있는데 배고파 힝 ㅜㅜ

나피디 멘트 툭툭칠때 너무잼있음ㅋㅋㅋㅋㅋ

오 bgm 에드 시런의 Bibia Be Ye Ye 다! 이 곡 들어있는 앨범에 있는 곡 다 너무 좋음. 음감님 열일

조만간..김밥헤븐에나올듯ㅡㅡㅋ

나노와 함께하는 정산타임!! (ft.울컥호동)

21,540원인데 ㅋㅋㅋㅋ 강호동까스 하나 못사먹는뎈ㅋㅋ 400원 부족 ㅋㅋㅋㅋ

흑자 났으니까 2기 해줘요 진짜 꿀잼인데 또 보고 싶다..물론 멤버들은 힘들겠지만..그래두 ㅠㅠ

ㅋㅋㅋㅋ막내 그와중에 바다 4명이서 갔다구 ㅋㅋㅋㅋㅋ 시즌2멤버들끼이 갔다고 ㅋㅋㅋㅋ 저렇게 얘기 바로 하는거보면 사이 편해보인다

6일간 강식당 장사 정산 이익 107,700원 ㅋㅋㅋㅋ 한사람당 약 2만원 씩 분배. 다행히 손해는 안봤음 ㅋㅋㅋㅋ 흑자나면 노래방 회식.

그래도 시즌2 하면 맥반석 오징어, 전기구이 통닭, 삼계탕, 강세차 말조심 드립 향연 ㅋㅋㅋㅋ

다음주는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감독판 노래방 회식 편이 방송되는듯 예고편 첫화면에 유행어 노래방 회식 가즈아~!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