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2017 mbc 방송연예대상 싹쓸이한 나혼자산다 멤버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2. 30.
반응형

[뱀선생] 2017 mbc 방송연예대상 싹쓸이한 나혼자산다 멤버들 ㅋㅋㅋㅋ


2017 MBC 방송연애대상 20171229



예쁜 달심 두고 가시나♬ 한혜진의 특별 무대! (Feat,전현무)


와 한혜진 모델이라 그런지 확실히 다리 엄청 기네...그나저나 전현무ㅋㅋㅋㅋㅋㅋㄱ진짜 웃기다ㅋㅋㅋbb그리고 확실히 특별무대 가끔씩 보면 연예대상이 호응을 가장 잘해주시는듯

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헨리 이시언 오디오들어오는겈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현무 저게끝이야??ㅋㅋㅋㅋㅋ

마들은 마들이넼ㅋ몸매가 독보적임ㅋㅋ시츄 착하네 한혜진 혼자하면 어색하니까 도와주고ㅋㅋ박나래 아팠다더니????살이 쏙 빠짐 예뻐짐ㅋㅋ짤로 돌아다니는 옛날 박나래 본듯

이시언 비웃는소리 잡히는거 왕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한혜진한테 등짝 스매싱 당할듯 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너무 못잡네요.. 표정바뀔때 풀샷을 잡다니


이시언,‘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수상

시상자 박명수 조세호, 수상자 이시언 수상소감.

연기로 타지못한 신인상, 예능으로 이루다 우와 신인상!! 완전 축하해요 1얼!!!!!! 대배우님 멋있다! 신인상 소취 :)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작년 연기대상에서 못받아서 너무 짠내나고 아쉬웟는데 연예대상에서 받네요!!!!!!축하해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이시언이 받은 건 넘 좋지만 기안이가 못 받아서 넘 아쉽당 ㅠㅠㅠㅠ

미국에 순간 여친있는줄ㅋㅋㅋㅋㅋㅋ축하합니다 기안84님이나 이시언님 두분 중 한분이 받을것같았는데 역시!

친동생이라고 하니까 다들 아아 하는것봐 ㅋㅋㅋ


박나래, 국민 염원 '기안84와 결혼하겠다!'

아닠ㅋㅋㅋ진짜 받으면 어쩌려고 역시 센스 짱!!^^

ㅋㅋㅋ전현무 솔직해서 좋다
이러다 없던 마음이 생길 수 있다니깤ㅋㅋㅋㅋㅋ
어머님ㅋㅋㅋㅋㅋ박수ㅋㅋㅋㅋㅋ
기안님 당황 쑥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상 받기는 힘들수도 있겠지만 재치 짱

박나래,기안84‘베스트 커플상’수상 및 수상소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안 이건 진짜 진심이다

기안은 수상소감도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순수하다 ㅋㅋㅋㅋㅋ 나래 정수리 뽀뽀 ㅋㅋㅋㅋㅋㅋ

기안 머리 자르니 미모 나오는거봐 ㅋㅋㅋ 잘생겼어 ㅋㅋㅋㅋㅋㅋ 나래 머리 붙이니 왜케 예쁘냐고 ㅋㅋㅋㅋ오늘 둘 다 미쳣넼ㅋㅋㅋㅋ 결혼해 짝 결혼해 짝

기안 진짜 순진해서 좋다 기안84 설렌다 멋있네

여자가 말했는데 뺄 수 없다 .. 나 쫌 설렘...
기안84 공황장애 있다고 했는데 많이 떨었으려나 ㅋㅋㅋㅋ
지난주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가 사준 정장 수트를 시상식에 입고 온 기안84 그래도 이번에 패딩 걸치지 ㅋㅋㅋㅋ

나래 기안 이마 뽀뽀 후 달심 한혜진 반응 움짤 ㅋㅋㅋㅋㅋ


한혜진,'버라이어티 여자우수상' 수상


시상자로 나선 전현무 춤추다 근육이 놀랐다고 다리 다쳐서 절뚝이는거 개웃김. 생방송중에도 이런걸로 웃음 뽑내 ㅋㅋㅋㅋ

상 받으러 나가는 태도부터 깔끔하고 센스있는 수상소감까지 진짜 멋있는 것 같아요. 나혼자산다 말고도 앞으로 예능에서 많이 봤으면.

상받으러 갈때 모델워킹하는줄!! 역시 모델 옷핏 장난아니다

달심님 축하드려요~~~!!!나혼자 산다 대박!오늘 엠씨도 잘하시고 너무 축하드려용ㅠㅠ

나혼자산다 통해서 따뜻한 사람이라는 걸 많이 느꼈어요!수상 축하드려요~


양세형,헨리 '버라이어티 남자우수상' 수상 및 수상소감


나혼자산다와 세모방으로 수상한 헨리 ㅋㅋㅋㅋ

헨리옷에 RIP종현 Love yourself

헨리님~~~!!!오늘 나혼자산다팀 대박이네요~너무 축하드려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헨리 소감도 너무 이쁘게 말하네 울먹울먹하면서 ㅋㅋ


박나래, '버라이어티 여자최우수상' 수상 및 수상소감


시상자 김승수 하니, 수상자 박나래 눈물의 수상소감 ㅋㅋㅋㅋ

받을만 했어요 나래언니!!!! 내년에도 승승장구하시길!!!!

솔직히 나혼자산다 박나래 들어오고 확떴는데 ㅠ
박나래 진짜 한해동안 고생 너무 많았지...남 깎아내리는 개그 안하고 자기 희생해서 하는 개그 너무 고생하는거 같고! 앞으로 몸관리 잘해서 아프지 말길..!
기안이랑 결혼 아쉽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는 대상 꼭 타기를
나래님 글썽이시네 ㅠㅠㅠ 방금 나혼자산다 상 받은거 축하해요 ㅠㅠㅠㅠㅠㅠㅠ!!오늘 날이네!

나혼자산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수상 및 PD 수상소감


시상자 김성령 오상진, 수상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전현무, '대상' 수상 및 수상소감


전년도 대상 수상자로 시상자 유재석 그리고 2017 mbc 대상 전현무

축하드립니다 역시 올해는 나혼자 산다~ㅋ

KBS 파업 얘기로 마무리한거 좋았다. 욕망아나운서 전현무 성공했다!

타방송출신이라 텃세도 있었을테고 꾸준히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려요. 사실 개인적으로도 전현무씨 비호감이였는데 요즘 너무호감갑니다. 나혼자산다보고 매주웃어요ㅋㅋㅋㅋㅋㅋ전회장님 ㅠㅠㅠ축하드려요 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