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인생술집 옥주현 민우혁 이지혜 편 - 개웃기는 옥주현 목 마사지, 토니 앞에서 혜리 썰푸는 유라 등등

by 뱀선생 2017. 12. 29.
반응형

[뱀선생] 인생술집 옥주현 민우혁 이지혜 편 - 개웃기는 옥주현 목 마사지, 토니 앞에서 혜리 썰푸는 유라 등등


tvN 목요일 예능 인생술집 51회 20171228

이번주 인생술집 게스트로 뮤지컬 배우 옥주현, 민우혁, 이지혜 출연.

그리고 김희철 대타 스페셜 MC로 토니안 출연 ㅋㅋㅋㅋ


90년대 활동한 신동엽 + 옥주현 + 토니안 세명의 친분 조합이 웃겼음 ㅋㅋㅋㅋ

옥주현 노래나 말 많이하는 직업 성대에 좋다는 목 마사지할때 신동엽, 토니안, 유세윤 리액션 개터짐 ㅋㅋㅋㅋ


민우혁, ′벤허′ 무대 중 아찔한 실수담! (ft. 유준상&아이비)



(목풀기꿀팁) ′건강전도사′ 옥주현표 혀굴리기 운동


박효신도 받았다는 옥주현표 목관리 마사지! #괴성주의


1세대 아이돌들의 진한 情♡ 이건 특급 마사지야~



유라, 멤버′ㅎㄹ′언급에 토니안 화들짝!

유라 옥주현의 자기관리 존경 관련 에피소드 이야기하다가 문득 같은 걸스데이 멤버 이혜리 이야기. 

옆에서 헤어진 전 남친 연인이던 토니안 머쓱한 표정 ㅋㅋㅋㅋ

토니 매일 햄버거와 감자튀김에 중독되 그 기름맛을 맛을 봐야 잠을 잔다고 실토, 다만 다먹지는 않고 절제 맛만 본다고 함 ㅋㅋㅋㅋ


옥주현의 다이어트 철칙! '딱 3일만 넘겨라'

편도선 절제 제거 수술 받고 식탐에 냉면에 고기 먹다 피토한 에피소드 ㅋㅋㅋㅋ

옥주현 핑클 활동 당시 몸무게 68키로 였다고 이야기하면서 자기관리 다이어트 비법 어록 

3일 야식을 먹으면 300일은 먹게 된다. 3일 습관이 중요.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 맛이다.


′안나 카레리나′ 이지혜 배우 등장! ′옥주현은 무서운 선배?′



★귀호강★ 옥주현도 인정한 이지혜 배우의 뮤지컬 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