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550회 - 좋니 윤종신 유재석 라이브, 범죄도시 진선규 카포에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2. 23.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550회 - 좋니 윤종식 유재석 라이브, 범죄도시 진선규 카포에라 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50회 20171223 Q&A 편.


영수증 코너를 기획해서 김생민을 띄운 송은이. 2016년 김숙, 2017년 김생민, 2018년 예고로 안영미 박지선이라나? ㅋㅋㅋㅋㅋ

윤종신 좋니 라이브 열창을 하는데 라이브가 되네? 하면서 형 복면가왕 한번 나가보라고 깐죽거리는 유재석.

7전전 패밀리가 떴다 그때의 내가 아니라는 종신옹 ㅋㅋㅋㅋㅋ

범죄도시 흑룡파 위성락 연기한 배우 진선규 나와서 카포에라와 아카펠라 ㅋㅋㅋㅋㅋ


논리왕 유시민, 박명수와 콤비 결성?!


ㅋㅋㅋㅋㅋ 논리왕 유시민과 무논리 개그 박명수의 만남과 토크.

명언인정차차차ㅋㅋㅋ뭐지 이호흡은? ㅋㅋㅋ유시민작님 말 진짜 잘한다^^

고등학생때는 박명수 말 웃어 넘겼는데 살아갈수록 박명수 말이 다 맞다는걸 뼈저리게 느낀다
유시민 작가님은 말을 너무 잘하시는듯 .... 진짜 모든말이 맞는말이다 ... 철학자 같음 말하는것만 들어도 너무 재밋음 더 듣고싶음 ... 유시민 게스트로 질문이나 토론 방송같은거 햇음 좋겟다

유시민, "방송은 부업! 출연료는 영업 기밀"


통장요정 김생민, 하하에 "재석이 형 통장을 차명으로.."!?


ㅋㅋㅋ유느 ㅋㅋㅋㅋㅋ세호 검색하는거 찝어서 말하는거 웃김 ㅋ ㅋㅋㅋㅋㅋㅋ 김생민ㅋㅋㅋ재석이형통장을 차명으로 만들어서 넣어ㅋㅋㅋㅋㅋㅋㅋㅋ투명한 차명계좤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

아 진짜 김생민 송은이 너무 좋아ㅠㅠ아이쿠 나갔네요 ㅋㅋㅋㅋㅋㅋㅋ자막ㅋㅋㅋ


윤종신, '<좋니> 마케팅보단 음악 생각했다' 어깨 으쓱


월간 윤종신이 8년이나 됐다니... 대단bb

윤종신은 가벼운거 같지만 깊고 진중하고 주변을 맑고 유쾌하게 정화시키는 에너지가 있음 마인드도 어쩜...


윤종신 라이브에 답하는 유재석의 '좋니'


역시 윤종신 라이브 ㄷㄷㄷㄷㄷ 그치만 유느의 좋니도 좋아

윤종신 역시 노래잘한다 근데 유느 좋니ㅠㅠ목소리좋다❤❤ 아프다ㅋㅋㅋㅋㅋㅋ그래도 앞부분 잘했어요 내년무도가요제 기대된다 유느 노래 듣고싶다ㅠㅠ
스케쥴이 많아서 목소리 안좋은데도 윤종신님 진심 담긴 라이브 ㅠㅠ 유느도 열창하시네
윤종신 라이브 클라스......유느도 잼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무도 재밌었다

역시 윤자기다ㅋㅋㅋ 무도나와서도 라스내공때문에 기안죽음

콘서트 가보세요 이건 정말 목상태가 안좋은거고 며칠뒤에 종신옹 50세이신데 콘서트 가면 게스트없이 스무곡 넘게 오지게 짱짱하게 라이브 뽑아내심 다른 가수 팬이었다가 콘서트가서 윤종신이 최애가수 된 1인입니당 ㅋㅋ


카포에라로 마무리하는 진선규, '러블리함 뿜뿜'


아우디서비스도 카포에라로

진블리 무한도전 외칠 때 원멤버같다ㅋㅋㅋㅋㅋ
카포에라라기에 포켓몬인줄 알고 들어온 포덕은 나밖에 없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