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이방인 4회 - 닌텐도 스위치로 아들 꼬시는 추신수와 딥빡 아내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2. 23.
반응형

[뱀선생] 이방인 4회 - 닌텐도 스위치로 아들 꼬시는 추신수와 딥빡 아내 ㅋ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 4회 20171223


메이저리그 야구 시즌 마치고 휴가 첫날 아들 무빈이와 놀고 싶은 추신수.

공부? 숙제하고 있으니까 심심하다고 옆에서 닌텐도 스위치 들고 깔짝깔짝 ㅋㅋㅋㅋㅋ 마리오나 젤다 하려나 ㅋㅋㅋ

닌텐도 스위치 ppl 광고인건가 아님 미국에서 품절날 정도로 인기 좋은 제품이라 개인소장인건지 ㅋㅋㅋㅋ

결국 부인이 등장해 사투리 작렬 ㅋㅋㅋㅋ 

숨 좀 쉬자라는 남편 개소리 말라고 쫓아냄. 느그집 가라나? 한번만 더 우리 아들 괴롭히면 느그 엄마한테 이른다 ㅋㅋㅋㅋ

아줌마랑 안 놀거라는 추신수의 반항


철없는 동네 형 '추신수' 게임기로 아들 유혹하다 딱 걸린!


공부하는 아들 위해 꺼내든 게임기 

아들과 함께 놀고 싶은 추신수 

이때 등장한 아내 "빨리 가 가!" 

씁쓸한 신수 "아줌마랑 안 놀 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