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올해도 약을 거하게 빤 스브스스포츠 EPL 박싱데이 광고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2. 22.
반응형

[뱀선생] 올해도 약을 거하게 빤 스브스스포츠 EPL 박싱데이 광고들 ㅋㅋㅋㅋ


예전 풋매골 풋볼매거진골도 그렇고 각종 약빤 드립으로 유명한 sbs스포츠.

올해도 성대한? 프리미어리그 박싱데이를 맞아 약빤 epl 빅매치 광고 ㅋㅋㅋㅋ


맨시티를 막읍시다 누군 안 막고 싶어서 그러나 ㅋㅋㅋㅋ


특히 번리 토트넘 광고가 고퀄인듯


번리토트넘 경기 광고 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빅6 여섯왕국 성을 빼앗긴 토트넘 왕국 화이트 하트 레인 손타클로스 주모 드립 ㅋㅋㅋㅋㅋ


아스날 vs 리버풀 빅매치 광고 ㅋㅋㅋㅋㅋ 박싱데이 겨울의 저주 ㅋㅋㅋㅋ


김동완 유나 쪼호 어젯밤에 세..섹... 해피 박싱데이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