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썰전 250회 - 중국방문 홀대 문재인, 중국공안 기자 폭행, 남경필 vs 이재명 토론 배틀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2. 22.
반응형

[뱀선생] 썰전 250회 - 중국방문 홀대 문재인, 중국공안 기자 폭행, 남경필 vs 이재명 토론 배틀 ㅋㅋㅋㅋ


jtbc 목요일 시사 예능 썰전 250회 20171221


내년 지방 선거 경기도지사 후보로 남경필 vs 이재명 불꽃튀는 토론 배틀 ㅋㅋㅋㅋㅋ

경기반점 중국집 비유 CG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중국 방문해 '홀대' 받은 문재인 대통령, 홀대를 자초한 것!


중국 방문해 '홀대' 받은 문재인 대통령 

박형준 "자초한 것" vs 유시민 "각오하고 간 것" 

가장 큰 행사들이 치러지는 기간이었던 데다 

한국에 대해 안 좋게 생각하고 있는 중국…


청와대 기자 폭행, 언론 자체를 무시하는 중국 공안들


중국 경호원들에게 집단 폭행 당한 청와대 기자들 

한국 언론을 비판적으로 보는 중국 언론 

그리고 언론 자체를 무시하는 중국 공안들… 

홀대하려던 게 아니라 원래 기자를 존중하지 않아


'구속' 우병우, 숙명? 검찰·언론·국민에 미운 털 박힌 것!


우병우에게 구속영장이 발부된 이유 

직위를 이용해 사적 보복을 했다고 판단! 

숙명이라면 받아들이겠다 말했던 우병우 

검찰, 언론, 국민들한테 미운 털 박힌 것


'수도권 통합'을 주장한 또 다른 정치인? 이재명 "허경영 씨가…"


'수도권 통합'을 주장하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새로운 성장 동력을 얻기 위한 것 

수도권 통합을 주장했던 또 다른 정치인? 

이재명 "허경영 씨가… (ㅋㅋ)"


[청년 연금] 이재명, 남경필에 "짜장면 얘기 중인데 짬뽕 얘기를!"


남경필 도지사의 청년 연금 정책이 

'사행성 복권'이라고 비판하는 이재명 

이재명 "짜장면 얘기하는데 자꾸 짬뽕 얘기를?" 

vs 남경필 "세 정책은 똑같은 정책입니다!"


이재명vs남경필, 버스 준공영제 두고 설전! 출구 없는 토론 블랙홀♨


남경필 "광역버스 준공영제, 처우 개선이 핵심" 

vs 이재명 "버스기사 노동 시간을 제한해야" 

끝이 없는 두 사람의 설전 

출구 없는 토론 블랙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