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강식당 3회 - 강호동 반성, 백종원 탕수육 라면 신메뉴 및 레시피 등등

by 뱀선생 2017. 12. 20.
반응형

[뱀선생] 강식당 3회 - 강호동 반성, 백종원 탕수육 라면 신메뉴 및 레시피 등등


tvN 화요일 예능 사장이 더 많이 먹는 강식당 3화 20171219 2일차 운수 좋은 날 편.


제주도까지 원정응원 온 K리그 수원삼성 서포터즈 3인팟 고종수 유니폼 ㅋㅋㅋㅋㅋ

백종원 찾아와서 강도동까스 오므라이스 맛평가 +

강호동 소원이던 탕수육을 활용한 신메뉴 라면 레시피 알려주고 떠남 ㅋㅋㅋㅋ



행복전도사 강호동 돌변! 이수근씨!


강호동 말투 넘웃겨ㅠㅠㅠㅠㅠㅠ ~하지말아요 그래 놓고 이수근이 잔소리 하니까 바로 이수근씨(엄근진)ㅋㅋㅋㅋ

행복한 키친이에요ㅋㅋ 화내지 말아요 ♡♡♡

중간에 신묘한 화면조정시간 나오는 거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 예민해져서 투닥투닥하는것도 웃김ㅋㅋㅋ 은지원이 싸우는거 듣고 저기요 손님 계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호동이는 수근이를 미워하지않아요~ 여기는 행복한 강식당이에요~

강호동 이수근 두분 티격태격하는 게 제일 재밌음 갈구는 호동이형이랑 절대 기 안죽는 수근이형ㅋㅋㅋㅋㅋㅋ

강호동 말퉄ㅋㅋㅋ나는 널미워하지않아욬ㅋㅋ

욱하는 호동형과 깐족거리는 수근형ㅋㅋㅋ중재하는 지원까지 완벽한 케미

진짜 이수근 신발 벗겨졌을때 웃겨 쓰러질뻔했다 ㅋㅋㅋㅋㅋㅋ

알바생들이 얼마나 정신없냐면요ㅠㅠ (feat. 무사한 수근이)

설거지대란 이수근 자수 ㅋㅋㅋㅋ

송모지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민호 왜 자기가 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죽음ㅋㅋㅋㅋㅋ
정수기 물병 물 넘치는거 이게 뭐라고 웃기넼ㅋㅋㅋㅋ

강셰프, 덜익은 이수근까스에 충격! 반성하고있습니다


일부러 올려 두시고 반성하시는 거예요? "웅"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ㅋ

실수하고 더 잘해주려는 맘도 컴플레인들어온 음식 새로 내가면서 다시한번 식사중에 괜찮냐고 물어봐 주는 은지원은 그야말로 완벽한 홀매니저다

방송들 보면 볼수록 와 천하장사부터 2번의 전성기는 괜히오는게 아니구나 싶다. 강호동은 정말 대단한 사람임에 틀림없다

아니 나오는 음악 너무 심각해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반성하는 모습 좋아요


백종원, 강식당 불시 점검! 백선생을 만족시켜라!


백종원선생님한테 잘보이고 싶은 강호동마음도 이해가지만 다른사람과 똑같은 대우를 해야한다는 이수근 생각 멋있다

안재현 '오므라이스는요?'X10 ㅋㅋㅋㅋㅋㅋ이거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오므라이스 계란 취저 ㅠㅠㅠ할수있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식당자막캐리오졐ㅋㅋㅋㅋㅋ너무웃김

둘다 엄청 긴장함ㅋㅋ 나도 긴장 하고 있는데.. 이수근이 말하는데 이름대신 돈까스라고 쓴거 보고 터짐ㅋㅋ 1회때도 엄청 웃었는데ㅋㅋ

이수근 백종원에게 가지말고 밤에 다같이 돈까스 망치로 피자고 ㅋㅋㅋㅋㅋ


강호동x백종원, 신메뉴 개발! 탕수육 라면 만들기 上


제주많은 돼지라면 작명센스 오졌따리 ~

지금도 바쁜데 메뉴추가 ㅋㅋㅋㅋㅋㅋ 일을 알아서 벌이는 강식당 ㅋㅋ

전설의 강호동 앉은자리에서 라면 6봉 국물까지 ㅋㅋㅋㅋ 쑥쓰릅꾸로


강호동x백종원, 신메뉴 개발! 탕수육 라면 만들기 下


백종원 탕수육 라면 만들기 레시피 ㅋㅋㅋㅋㅋ

다대기 어디든 다어울릴듯 으아ㅜㅜ진짜먹구싶 엄마가 다대기 레시피 알아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메뉴 개발 완료! 이 영상을 보면 라면이 먹고싶어질거에요♥


라면에 양배추 썰어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식감이 ㄷㄷ..

양파 대파 한 컵/ 마늘 반 컵/ 기름 4국자/ 고춧가루 두 컵/ 그리고 향신료는 뭔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알려줘어ㅜㅜㅜㅜㅜㅜ

후추 100%

홀을 지배하는 자, 이수근?! 은지원 숨넘어겠네ㅋㅋㅋ


은지원이 실성하듯이웃으니까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이수근 신발벗고 들어갈때 은지원이랑 같이 숨넘어가게 웃음 진짴ㅋㅋㅋㅋㄱ자막 미쳤어ㅠㅠㅠㅠ

이거보고 눈물날정도로 웃었다 ㅋㅋㅋ 역시 이수근 ㅋㅋㄱ

송민호 래퍼라고 라임맞춘 거 보소 ㅋㅋㅋㅋ 지배하신다면서요? 집에 가시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