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밤도깨비 20회 - 인천 핫플레이스 식빵, 계란빵, 홍두병, 공갈빵, 돼지갈비 맛집

by 뱀선생 2017. 12. 18.
반응형

[뱀선생] 밤도깨비 20회 - 인천 핫플레이스 식빵, 계란빵, 홍두병, 공갈빵, 돼지갈비 맛집


jtbc 일요일 예능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 20회 20171217 인천 편 1부.

이번주 밤도깨비는 인천 핫플레이스 맛집 빵지순례 편 ㅋㅋㅋㅋ

게스트로 결혼하고 잘 안풀린다는 프리선언 아나운서 조우종 및 지상렬 전화 출연.


인천 식빵 맛집 - 갓식빵, 구월동 새로운 대세 식빵 맛있는 갓 구운 식빵, 대표 메뉴 및 가격 갓크림식빵 / 밤식빵 2,900원.

인천 계란빵 맛집 - 원조통계란영양빵, 대표메뉴 및 가격 계란빵 800원.

인천 공갈빵 맛집 - 신포시장 40년전통중국식, 대표메뉴 및 가격 공갈빵 1,500원.

인천 홍두병 맛집 - 차이나타운 생활의달인 홍두병, 대표메뉴 및 가격 크림치즈 / 단팥 / 녹차 2,000원.

인천 갈비 젓갈볶음밥 맛집 - 부암갈비, 대표메뉴 및 가격 돼지생갈비 200g 15,000원 / 젓갈볶음밥 1인분 3,000원.

차이나타운 핫플 - 차이나타운 핫플레이스라는 인천 자유공원.


와 놀란게 계란빵의 원조가 1984년 인천 인하대학교 후문이라고 함.

지금도 인하대 후문 쪽에 원조 계란빵으로 운영중 ㅋㅋㅋㅋㅋ 

그 당시에는 100원이였는데 97년 500원으로 오르고 2017년 현재 가격 800원 ㅋㅋㅋㅋ


밤도깨비 하며 9kg 증가한 '정형돈' 현재 몸무게는!?


밤도깨비 하면서 몸무게 9kg 증가한 형돈 

정형돈, 본인도 모르는 체중&허리둘레는? 

체중 93.4kg & 허리둘레 35인치 

체중과 허리둘레 정확히 본인이 정답!

다리는 날씬하신데 얼굴에는 살이 많다는 정형돈 ㅋㅋㅋㅋ


(괜찮아 종현아♡) 아기깨비의 콤플렉스 '가는 허리'

밤도깨비 막내 종현의 허리둘레는? 

허리 얇은 게 콤플렉스라는 아기깨비 

모두의 추측 속에 허리둘레 측정! 

허리둘레 28인치(!) 괜찮아 종현아♡


[빵지순례] 아기깨비 종현, 계속되는 '생크림 폭발'↗ (빵놀)


생크림 넣은 통밀 우유식빵 

손에 묻혀가며 너도나도 냠냠~ 

촉촉한 식감의 우유식빵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완벽 조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림이 너무많아서 주체가 안되네ㅋㅋ우리쭈야


20회 만에 본 화내는 김종현(!) 놀라는 홍기 (ㅋㅋㅋ)


문제의 정답은 금요일? 

답이 금요일인 이유 설명하는 종현 

한참 설명했지만 딴소리하는 형 

20회 만에 본 화내는 김종현(!)

홍기종기 홍기사기 IQ 134라고 하니가 출제하는 IQ 테스트 문제 ㅋㅋㅋㅋㅋ


(낚시 성공) 순진한 종현 "휴게소에서 '이동갈비' 먹어야징~♡"

이동 갈비 모르는 아기 깨비 JR

홍기 "이동하면서 먹는 건데 휴게소에서 팔아~" 

(낚시 성공) 종현 "휴게소 가서 먹어봐야지~"

부암갈비 돼지생갈비 맛있게 먹는 방법 3가지 고추장아찌, 갓김치, 갈치속젓

무조건 소주를 부르는 맛이라고 소주안주 ㅋㅋㅋㅋ


(감탄) 젓갈 볶음밥 먹은 홍기 "볶음밥 미치써!" ⊙0⊙


곁들임 반찬 덕분에 질리지 않는 '인천 생갈비' 

인천 갈빗집의 히든카드 '젓갈 볶음밥' 

(대박) 홍기 "볶음밥 미치써(!)" 

꼬막 비빔밥과 견줄 2인자 등장!

젓갈볶음밥 만드는 레시피로 뚝배기에 참기름을 두르고 야채, 밥, 갈치속젓을 담아 볶는다고 함. 마무리로 참깨와 파 토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