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epl 18R 맨시티 vs 토트넘 - 선발 라인업, 포메이션, 선수평점, 경기하이라이트 등등

by 뱀선생 2017. 12. 17.
반응형

[뱀선생] epl 18R 맨시티 vs 토트넘 - 선발 라인업, 포메이션, 선수평점, 경기하이라이트 등등


2017년 12월 17일 일요일 오전 02:30분에 펼쳐진

2017-2018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맨체스터 시티 FC 대 토트넘 훗스퍼 FC 경기.


졸려서 라이브로 못 보고 다음날 경기 다시보기 영상으로 봤음 ㅋㅋㅋㅋ

개인적인 관전 포인트로

1. 실바가 안좋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갑작스런 결장

2. 지난 시즌 분위기 좋다가 토트넘에게 처발린 맨시티 재대결 복수 ㅋㅋㅋㅋ

3. 토트넘의 전방 압박을 빠저나오는 맨시티의 후방 빌드업 탈압박 + 한방에 탈출해버리는 에데르손 골키퍼의 골킥 패스 클라스 ㅋㅋㅋㅋ


맨시티 v 토트넘 - 선발 라인업 명단, 경기 포메이션, 선수 평점 및 MOM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홈팀 맨시티 경기 포메이션은 433

사네 아게로 스털링

귄도안 페르난지뉴 덕배

델프 망갈라 오타멘디 워커

에데르손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원정팀 토트넘 경기 포메이션은 41212

손흥민 케인

알리

윙스 뎀벨레 에릭센

로즈 베르통헨 다이어 트리피어

요리스


후스코어드닷컴 선정 경기 최우수선수 MOM 케빈 더 브라위너 1골 평점 10점.


스카이스포츠 선정 Player ratings

Man City: Ederson (7); Walker (8), Otamendi (7), Mangala (7), Delph (7); Fernandinho (7), Gundogan (8), De Bruyne (9) Sterling (8), Sane (8); Aguero (7)

Subs: Jesus (5), Foden (NA), B Silva (NA)


Tottenham: Loris (6), Tripper (4), Dier (5), Vertonghen (6), Rose (6); Dembele (6), Winks(5); Son (6), Alli (6), Eriksen (7); Kane (5) 

Subs: Lamela (5), Davies (NA), Sissoko (NA), 


Man of the match: Kevin De Bruyne


펩 과르디올라 감독 리액션ㅣEPL R18 시티 4 토트넘 1


공이 없는 상황에서도 지칠 줄 모르고 뛰어다니는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펩 과르디올라 인터뷰


시티는 이번에 토트넘을 상대한 경기에서 4-1 빅토리를 거두고 상대와 21점의 승점차이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어 리그 16연승도 달성했습니다.

과르디올라: "선수들에게 정말 고맙다고 말할 뿐입니다. 특히 케빈이요. 그는 가장 실력있는 선수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공이 없는 상황에서도 그가 어떻게 뛰어다니는 지를 목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필 포덴, 브라힘 디아즈와 같은 어린 선수들 그리고 아카데미 선수들에게 정말 좋은 예입니다. 그들은 케빈이 얼마나 뛰어난 지를 잘 알고 있으며 케빈이 공이 없는 상황에서도 어떻게 경기에 임하는 지를 볼 때면 그것은 그들에게 정말 최고의 예입니다."

"케빈은 우리가 미래에 더 나은 클럽이 되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가 오늘 선보인 경기력! 정말 설명할 단어가 없습니다. 많은 어시스트, 공수 전환 등 공을 가진 상황에서 그는 머리를 써서 플레이를 하고 공이 없는 상황에서조차 골키퍼를 압박했습니다."

"그리고 그런 일을이 벌어지면 케빈 뒤에 있는 선수들은 그들도 케빈처럼 뛰어야 겠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토트넘 같이 잘하는 팀을 상대로 상대가 상황을 만들 수 없게 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수들도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일 우리는 오늘 경기에서 대해 분석을 할 것입니다. 선수들과 개개인 면담을 가질 것이고 팀 전체 대화도 나눌 것입니다. 우리가 어떤 것을 잘했고 어떤 실수를 했는지에 대해서 말입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훈련을 할 것입니다."

"(연승에 대해) 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바르셀로나, 바이에른 뮌헨 그리고 시티, 대단한 세 개의 클럽의 감독으로 일해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 개의 클럽 모두는 저를 지지해주었고 정말 대단한 선수들을 지워해주었습니다. 그러한 것이 없었더라면 불가능한 일입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또한 이번 경기에서 선제골을 넣은 일카이 귄도안 선수에 대한 칭찬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그는 오늘 정말 좋은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그의 실력을 아실겁니다. 우리는 지난 시즌에 그를 정말 많이 그리워했습니다. 그는 공을 지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컨디션을 가진 날이면 그는 정말 쉼없이 뛰어다니고 골에 대한 느낌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강한 팀을 상대로 정말 좋은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맨시티 v 토트넘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18R 맨체스터 시티 vs 토트넘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맨시티 v 토트넘 전후반 전체 경기 다시보기


18R 맨체스터 시티 vs 토트넘 경기 다시보기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