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강식당 2회 - 포장주문 러쉬에 멘탈나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형 우린 장사잘되면안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2. 13.
반응형

[뱀선생] 강식당 2회 - 포장주문 러쉬에 멘탈나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형 우린 장사잘되면안돼 ㅋㅋㅋㅋ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2화 20171212


이번주 강식당은 첫날 영업 마무리 및 둘째날 장사 준비 + 밀려드는 포장 손님에 멘탈 나간 멤버들 모습 ㅋㅋㅋㅋㅋㅋ

웃지만 말고 뭔 소리냐고 미친새끼야 이수근이나 강호동 욕설 삐처리 ㅋㅋㅋㅋㅋ

강호동 낮은 목소리로 행복한 키친이에요 화내면 혼나요 ㅎㄷㄷ 개무섭;;;


백선생 특별 레시피! 마성의 오므라이스 만드는 법!


역시 안재현 오므라이스도 백종원에게 배운 레시피였구나 ㅋㅋㅋㅋ

사실 오므라이스보다 저 달걀이 먹어보고파...... 포슬포슬 맛있겠다ㅠㅠㅠ

쩝.....왜 강식당은 밤에 하는가....배고파


동가스먹으러왔다가 친구됐어요! 이런 인연이 다 있나!


강식당 줄 서다가 친해진 남자1 여자1 강호동동까스 세트가 너무 크니까 결국 합석 ㅋㅋㅋㅋㅋ


강호동! 방송 최초 어머니와 전화통화♥ 강씨식당 화이팅~


엄마?? 와아 ~~완전 막내아들 티난다 ㅋㅋ

먈투 강호동이랑 똑같애ㅋㅋ

강씨식당ㅋㅋㅋㅋㅋ 어머니 귀여우시다...ㅋㅋㅋㅋㅋ


강셰프의 신메뉴, 등심 라면 완성! 괜찮을까...?


강호동의 신메뉴 열정 탕수육, 등심 라면 + 등심 짜파게티 등파게티 ㅋㅋㅋㅋㅋ

은지원 생존을 위한 평가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솔직 ㅋㅋㅋㅋㅋㅋ 이수근 설명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송민호 막내지만 냉정한 맛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동이형 당황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과 극 강식당! 미니미 이수근까스가 왔어요~아이 귀여워!


소까 ㅋㅋㅋㅋㅋ 식당 메뉴가 너무 극단적임 엄청 크거나 아님 작거나

이수근ㅋㅋㅋㅋㅋㅋ깤ㅋㅋ슼ㅋㅋㅋㅋ가격 2800원ㅋㅋㅋㅋ소쨔소쨬ㅋ


악덕 업주 강사장?! 직원 복지가 없는 게 복지(?)


일박멤버들 케미 진짜ㅋㅋㅋ니는 와 밥먹는데 청소할라카노vs형은 왜 청소하는데 밥먹는다 그래요ㅋㅋㅋㅋ개터졌 역시 양대 대장들 답다

노래방 쏜대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ㅋㅋㅋㅋ노래방이 복지...적자라도 노래방 보내줄거라고 ㅋㅋ

직원 식사 메뉴는 무조건 남는 음식으로 만든 반찬. 돈까스용 달걀물 때문에 계속 후라이 ㅋㅋㅋㅋㅋ


정신없이 바쁜 강식당! 에브리바디 노 당황~


강호동이 침착하라고하는데 제일 정신없엌ㅋㅋㅋㅋㅋㅋㅋ오늘 마지막까지 배찢어지는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

앜ㅋㅋㅋ 은지원 포장 쏟은거랑 안재현 오므라이스계란없는거 배찢어짐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스퍼트로 계속웃어서 힘드러요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바할때 보통 신입 알바생만 정신없는데 4명 다 신입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스러운 파슬리 ㅋㅋㅋㅋㅋ보는데 조마조마함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 다들 진지하게하는데 그게 더 웃겨.


포장하랴 요리하랴! 총체적 난국 EC~


이수근까스 2800원에 포장용기 2000원ㅋㅋㅋㅋㅋㅋ 적자날만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사과했어요ㅋㅋㅋㅋㅋ개터짐ㅋㅋㅋ은지원 실성한것도 개웃김ㅋㅋㅋㅋㅋㅋ

은지원 포장쏟곸ㅋㅋㅋㅋ 안재현 계란안넣곸ㅋㅋㅋ 엔딩브금 도랏

루 탄거 이수근이 뭐라하니까 강호동 사과했어요~~ ㅋㅋㅋㅋ 강호동 말투 존댓말하는거 진짜 너무웃겨ㅋㅋㅋ 행복한키친이예요~ ㅋㅋㅋㅋ

화내지말아여~ 행복한키친이예여 화내면혼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중독될거같음

걍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