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윤세아 준호 편 - 춤랩촟불끄기 되는날, 강호동 마산누님, 막장상황극 등등

by 뱀선생 2017. 12. 10.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윤세아 준호 편 - 춤랩촟불끄기 되는날, 강호동 마산누님, 막장상황극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05회 20171209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배우 윤세아 2pm 준호 출연.



원조 짐.승.돌 등판★ '준호'의 각 잡힌 퍼포먼스


짐승돌 2PM 준호! 호동 맞춤형 퍼포먼스 타임! 

절도 넘치는 안무에 호동 함박웃음^_^ 

떨어진 마이크도 한 손으로 잡는 여유까지~ 

역시 명불허전 댄싱머신 준호 등판!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윤세아 싱크로율 만점 개인기♭


선미의 '가시나' 안무를 준비한 윤세아! 

후렴 부분 말고 처음부터 틀어달라는 철저함 

예상을 뛰어넘는 완벽 안무 재현 

윤세아 만의 독창적 '가시나' 안무 탄생!


(스웩) 흥부자 윤세아 '랩신랩왕' 등장! #쇼미_더_머니


춤부터 랩까지 모든 걸 준비해온 윤세아 

수준급 랩 실력에 형님들 화들짝! 

갑작스럽게 시작된 아형표 쇼 미더 달러!

ㅋ 아 진짜 호동행님 스타일이셔 윤세아님 ㅋㅋㅋㅋㅋ 열정 ~ 멋지시다!!
딴짓요정 민경훈 오늘도 딴짓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잼나고 내숭없이 푼수처럼 노는것 같아도 역활보면 다 부자 고급사모님 신기하다!연기할땐 이런모습 전혀 기억도안나게 이쁘고잘함 언니 매력쩔 부럽다

이 여자…못하는 게 뭐죠? '윤세아' 본인도 놀란 게임 실력

쌍절곤으로 촛불 끄기 하는 형님들 

짧은 퍼포먼스 후 훅- 지나친 쌍절곤 

많이 꺼진 촛불에 본인도 놀라 커진 눈 

직접 보고도 안 믿기는 실력..! ⊙ㅁ⊙;

놀란표정봨ㅋㅋㅋㅋ자기도 해놓고 놀라는거봐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 김국진 아재 야구빠따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수근 ㅋㅋ진짜 이수근 따라올자는 아무도 없다ㅋㅋ


비 닮은 애로 소문났던 준호, 빌어먹을 비⊙_⊙ (+과격한 누나들)


비랑 닮았다고 소문이 났던 고등학생 준호 

경훈 "비는 빈데 빌어먹을 비야!" ⊙_⊙ 

잘 나가는 3학년 누나가 외친 충격적인 말 

(오리지널 ver.) "XX 뭐가 닮아! XX 못생겼구먼!!"

일진 누나들 방송용 버전 닮긴 뭐가 닮아 엄청 못생겼구만 ㅋㅋㅋㅋ
고딩 실제생활 19금 삐처리 욕설버전 아 씨발 뭐가 닮아 존나? 졸라? 못생겼구만 ㅋㅋㅋㅋㅋ 찰지다

(옜다) "키스하느라 바빴어~" 아비 마음 알아주는 쌈자(ㅋㅋ)


갑작스러운 경훈이의 연애 고백 

"뽀뽀 안 한지 1년도 넘었어~" 

답정너 '쌈자 아비' 장훈의 증언에 

(옜다) "그때 키스하고 있었어~" 해주는 경훈이ㅋㅋㅋ

쌈자 아형 찍으면서 있었구나 ㅠㅠ 그와중에 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비 장단 맞춰주는 효자 ㅋㅋㅋㅋ 겁나 쿨해...!!!!

서장훈 집요한 강호동 마산 누님 ㅋㅋㅋ


[아형드라마] 막장 꿀잼 사각관계 "키스신 死여줬어요♡"

세아의 상대역 경훈 "키스신 너무 좋던데요!" 

(리얼) 화가 나는 장훈을 기습 백허그 하는 희미 

희미 "아까 키스신 정말 死여줬어요♡" 

알고 보니 희미와 경훈이가 커플?? (꿀잼 반전)

뭘 자꾸 죽여줰ㅋㅋㅋㅋㅋ 민경훈 요즘 너무 재밌다진심
김희철 마지막 현실 당황했어ㅋㅋㅋㅋㅋ 동공지진하는 것 좀봐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오늘 최근에 아형 2부한것중에 제일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또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경훈이 날뛰면 그날은 아형 레전드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