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본선 조 추첨식 결과 (한국 및 죽음의 조 등등)

by 뱀선생 2017. 12. 2.
반응형

[뱀선생]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본선 조 추첨식 결과 (한국 및 죽음의 조 등등)


2017년 12월 2일 진행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본선 조 추첨식.

저는 배성재 박문성 장지현 알베르토가 진행하는 sbs 스브스껄로 봤음 ㅋㅋㅋ


포트1 러시아 독일 브라질 포르투갈 아르헨티나 벨기에 폴란드 프랑스

포트2 스페인 페루 스위스 잉글랜드 콜롬비아 멕시코 우루과이 크로아티아

포트3 덴마크 아이슬란드 코스타리카 스웨덴 튀니지 이집트 세네갈 이란

포트4 세르비아 나이지리아 호주 일본 모로코 파니마 대한민국 사우디아라비아


푸틴의 연설과 러시아 여자 가수 알수의 축하공연으로 조 추첨식 시작.


16골로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자 기록을 가지고 있는 클로제가 피파 월드컵 우승 트로피 가지고 나옴.


러시아 국립 발레단 축하 공연.

남자 여자 할것없이 춤 레알 개빡셈 칼군무 ㅋㅋㅋㅋㅋ


축구 레전드 푸욜, 카푸, 마라도나, 포를란, 칸나바로, 등등이 추첨을 진행함.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본선 조 추첨식 결과

A조 러시아 우루과이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B조 포르투갈 스페인 이란 모로코

C조 프랑스 페루 덴마크 호주

D조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아이슬란드 나이지리아

E조 브라질 스위스 코스타리카 세르비아

F조 독일 멕시코 스웨덴 대한민국

G조 벨기에 잉글랜드 튀니지 파나마

H조 폴란드 콜롬비아 세네갈 일본


러시아 월드컵 개막전 : 러시아 vs 사우디아라비아 경기.

배성재 말로는 가스국 vs 기름국 대결이라고 생방송 중 짧은 개드립 ㅋㅋㅋㅋ


한국은 F조.

독일이 확실한 1위에 마지노선 2위를 멕시코 스웨덴과 다퉈야함. 명예로운 죽음각? ㅋㅋㅋㅋ

독일과 월드컵에서 벌써 세번째나 만난다나 뭐라나.

또 2018 러시아 월드컵 때 차범근이랑 뢰브 감독 이야기 엄청 나올듯 ㅋㅋㅋㅋ

한국은 2018년 6월 18일 오후 21:00 스웨덴과 월드컵 조별 예선 첫경기를 진행함.

2차전은 2018년 6월 24일 일요일 새벽 3시 멕시코와 대결

3차전은 2018년 6월 27일 수요일 밤11시 독일과 대결.


죽음의조 

B조 포르투갈 스페인이 워낙 강팀이라 이미 1,2위를 다투며 16강 진출이 무난할걸로 보임. 거기에 다크호스로 아프리카 최강팀으로 꼽히는 모로코.

D조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가 강력하지만 워낙 조직력이 좋아 다크호스인 아이슬란드. 거기에 아프리카 팀 나이지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