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레드벨벳 편 - 피카부 2배속 댄스, 고요속의 외침 첩첩산중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30.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레드벨벳 편 - 피카부 2배속 댄스, 고요속의 외침 첩첩산중 ㅋㅋㅋㅋ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331회 20171129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레드벨벳 (웬디, 아이린, 조이, 예리, 슬기) 출연.


트와이스 때도 그렇고 예전 가족오란관 전통의 고요속의 외침 게임 재미있네 ㅋㅋㅋㅋ

첩첩산중을 섭섭한줄? 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쏜다 쇼미더사카 SM 이수만 카드 ㅋㅋㅋㅋㅋ


아기상어 왔쪄욤! 지하 3층에 출몰한 레드벨벳 상어가족



레드벨벳 잘하고 난리야! ‘피카부’ 2배속 댄스



레드벨벳 마법의 안무! ‘러시안 룰렛’에 ‘버블팝’을 끼얹으면?



아이린의 예쁜 척? 그냥 예쁘게 태어난 건데...



통신오류 발생! 고요속의 아무말 대잔치


눈빛 돌변! 승부사 아이린의 나이스 타이밍 혼잣말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