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비 편 - 대만 먹방 여행, 김성주 EPL 중계 안하는 이유 등등

by 뱀선생 2017. 11. 29.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비 편 - 대만 먹방 여행, 김성주 EPL 중계 안하는 이유 등등


jtbc 화요일 예능 뭉쳐야 뜬다 패키지로 세계일주 50회 20171128 대만 편.

이번주 뭉뜬 게스트로 비 출연.


ㅋㅋㅋㅋㅋ 비 나왔는데 예능 오래해서 그런지 역시 김용만, 정형돈, 김성주, 안정환 아재들과 잘 어울리며 꿀잼각이였음.

가위바위보 짜고 모두 비 벌칙으로 몰아가는데 승부욕에 레알 억울해하며 빡쳐보임 ㅋㅋㅋㅋ

고릴라바위 사진 앨범커버 사진으로 쓰라고 ㅋㅋㅋㅋㅋ


체대생이 김성주한데 EPL 같은 해외 축구는 왜 중계안하냐고 돌직구를 날렸는데 

김성주 축구 중계안하는 이유로 나는 하고 싶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내가 들어간 회사는 중계권이 없다고 답변.


(프로 출장러) 일 년에 여권만 세 번(!) 바꾸는 월드스타 '비' 클래스


비를 타박하는 프로 패키저 용만 

"여권 번호 정도는 외워줘야지^ㅡ^ (으쓱)" 

"여권이 맨날 바뀌어서 외울 수가…" 

(크~) 일 년에 여권만 세 번 바꾸는 '프로 출장러' 비

털렸다더니...진심 털린게 맞음 ㅋㅋ집키나누기 ㅋㅋ


(와앙 -ㅇ- ) 위대(胃大)한 프로 먹방러 정지훈


배고픈 비, 멈출 줄 모르는 폭풍 숟가락질 

평소 먹던 식단에 비해 적은 양에 배가 고픈 

간단하게(?) 먹는 평소 아침 식단 

식빵 2개+ 페이스트리 2개+우유+커피+과일 많이

정말 먹는걸 좋아한다는 비. 아침을 화려하게 먹으려고 저녁 10시에 잔다고 함 ㅋㅋㅋㅋ


[본격 비 몰이] 김용만 외 3인, 비 몰래 시그널 보내~♬


본격적인 형님들의 비 몰이 "한 명만 줄 세우기(!)" 

비 몰래 서로 시그널을 보내는 김용만 외 3인 

김용만 외 3인의 계략에 넘어간 비 ㅋㅋㅋ 

그렇게 나 홀로 줄을 서게 된 '월드스타' 비


울분 폭발한 비, "비선이 있었다고 생각해요♨"


김용만 외 3인의 놀림에 폭발한 비 

가위바위보에 비선 의혹을 제기하는 ㅋㅋㅋ 

"비선이 있었다고 생각해요♨" 

아이스크림 내기로 비선 의혹을 떨치는 ^ㅁ^

비가 리액션이 좋으니까 형님들이 재밌어서 더 놀리는 것같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물어뜯기넼ㅋㅋㅋㅋ

점점 레알로 빡쳐가는 비 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대표 3대 도둑(?)으로 선정된 '비'


화려한 손목 스냅으로 나타낸 비의 주방 점유율 

"그 정도는 하셔야죠, 3대 도둑(?)이시잖아요" 

대한민국 3대 도둑(?) 연정훈&비&김수미 

現 여신 도둑(?)으로 활동 중인 월드스타 비

ㅋㅋㅋㅋㅋ 대만 패키지 같이온 일반인 체대생 입담 개웃김.

대한민국 연예계 3대 도둑 연정훈 한가인 비 김태희 그리고 마지막 김수미는 간장계장 밥도둑 ㅋㅋㅋㅋㅋ

패키지 여행에 친구는 취업해버려서 혼자 왔다는 여성 일반인 임성언.

크리스탈팰리스 EPL 이야기하길래 토크했는데 꿈이 스포츠아나운서이고 올해 jtbc 시험봤다가 떨어졌다고 함.

어쩐지 출중한 외모에 리액션 다 해주길래 신기했음 방송인이 꿈이구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