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 외전2 강식당 7분 예고편 뜸. 메뉴는 초대형 강호동까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29.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 외전2 강식당 7분 예고편 뜸. 메뉴는 초대형 강호동까스 ㅋㅋㅋㅋ


신서유기 외전2 사장이 더 많이 먹는 강식당 첫번째 예고편 영상이 떴습니다.

제주도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강호동, 송민호, 이수근,안재현, 은지원 모두 총출동 ㅋㅋㅋㅋㅋ


이수근 하는 말로는 일꾼 다섯명에 첫날 재료 사온게 38만원인데 22만원 팔았다고 개드립 ㅋㅋㅋㅋㅋ

강식당 메인메뉴로는 주방장 기준 1인분이라는 강호동까스 + 아마도 안재현이 만드는 소고기양념 오므라이스 ㅋㅋㅋㅋ


여자 손님들이 주방에서 잠깐 나온 안재현 보고 엘프라고 혼잣말 ㅎㄷㄷ;;;;


근데 신서유기 회식 장면에 종종 보이는 강호동 최애 메뉴 갈비 냉면 세트 있을줄 알았는데 없네 ㅋㅋㅋㅋㅋ

다음주 화요일 시작하는걸로 보이고 완전 기대 ㅋㅋㅋㅋㅋ


[단독] 이 식당 괜찮아요..? 사장이 더 많이먹는 강식당 OPEN


강식당 첫번째 예고편 영상. 무려 7분 24초 길이 ㅋㅋㅋㅋㅋ

사장이 더 많이 먹는 강식당! 하이라이트 공개! 꿀잼 예약이요! 

#신서유기외전 #강식당 12월 5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tv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