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546회 - 무한뉴스 멤버들 근황 및 정준하 새로운 유행어 기대해 드립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26.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546회 - 무한뉴스 멤버들 근황 및 정준하 새로운 유행어 기대해 드립 ㅋ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46회 20171125


11주 만에 다시 시작한 무도.

첫방송은 무한뉴스로 멤버들의 근황 인터뷰부터 시작.

그중에 가장 큰 이야기는 정준하 유행어 기대해 드립 ㅋㅋㅋㅋㅋ

중간에 무조 그만둔 작가 즉석 인터뷰도 웃겼음 ㅋㅋㅋㅋ

참고로 예고편 보니까 다음주 무도는 한강종주 + 수능 특집인가봄.


돌아온 명수옹! '요로식구 오네가이시마스~♡'


무한뉴스 오프닝. 무도 새로운 멤버로 조세호 투입???


[팩트체크] 박명수의 미담 돌려막기 의혹 그 진실은?


가벼운 일인줄 알고 티셔츠 1장에 쓰레빠 끌고 나왔는데 

거의 반 납치 당해서 겨울철 비바람 부는 공원에서 박명수 근황 인터뷰 ㅋㅋㅋㅋ

손 소매속에 쏙 집에 넣은 장면에서 이게뭐라고터졌네 ㅋㅋㅋㅋㅋ

잘모루궤쒀요ㅋㅋㅋㅋㅌㅌㅌ개웃곁ㅋㅌㅌㅌㅌㅌㅌㅌ

뭔가 구설수가 생길때마다 박명수 미담으로 기사를 돌려막는다고 ㅋㅋㅋㅋㅋㅋ


12년째 성장은 안 하고 통증만 있는 정준하(ㅠㅠ)


정준하 쉬는 기간동안 인스타에서 악플러들과 전쟁 선포.

유재석 정준하와 근황 인터뷰.  

기대해 두고봐 숨지마 정준하 3종 유행어 ㅋㅋㅋㅋㅋ

유행어라고 하길래 어? 열받네? 나오는줄 알았다나? 


JTBC 작가마저 준하의 안부를 물어..☆


양세형 근황 인터뷰.

과거 무도 작가에서 지금은 jtbc 무도와 동시간대 믹스나인 작가로 들어간 백민정 작가.

ㅋㅋㅋㅋㅋㅋ오빠 잘지내셨어요ㅋㅋㅋㅋ

준하 오빠 잘 지내죠?

진지하게 보다가 구강구조에서 터졋네ㅋㅋ 양세형 아 미친 ㅌㅌㅌㅌ 개웃ㄱㅣ넼ㅋㅋㅌㅌㅌ

올 겨울을 책임질 유행어 탄생(!)

하하 근황 인터뷰.

김태호 피디 목소리가 노홍철 음주 사건때 말하던 목소리 톤이라 정준하 하차 통보인줄 알았다나? ㅋㅋㅋㅋㅋ

나도 같이 나간다고 동반하차 해야 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ㅋㅋㅋ무한도전기대해ㅋㅋㅋ

조세호 치약 주가 드립 뉴스를 왜 이렇게 오래하냐고 ㅋㅋㅋㅋㅋ


수지의 명수옹 참교육 '첫사랑^^♡'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 봉송 행사에 참여한 무한도전 멤버와 수지.

협찬이 코카콜라인가보네 ㅋㅋㅋㅋ

박명수가 국민 여동생이라니까 본인은 국민 첫사랑이라는 수지 ㅋㅋㅋㅋㅋ

국민여동생은 문근영이라함.


이행시 장인 박명수, 조세호에 농락당해...

자칭타칭 이행시의 장인 박명수의 자리를 위협하는 조세호! 

조세호를 여러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부르는 이유가 있네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너무 좋아ㅋ

마지막 이행시 이영자가 이어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세호가 캐리했음! 너무 웃겼어ㅜㅋ

유재석 박명수 조세호 kbs 해피투게더3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어서 케미 굿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