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공연 마스터 이승환 바버렛츠, 가리온, 임헌일과 gee 라이브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25.
반응형

[뱀선생] 공연 마스터 이승환 바버렛츠, 가리온, 임헌일과 gee 라이브 ㅋㅋㅋㅋㅋ


이승환 소녀시대 지를 후배 가수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무대를 꾸몄는데

진짜 공연 마스터라는 자막답게 쩐다 ㅋㅋㅋㅋㅋ


노래가 개좋다 이런 느낌은 아닌데 걸그룹 소녀시대 지 노래에 온갖 장르를 구겨넣는 편곡이 개쩜.


바버렛츠 레트로 느낌의 알앤비 아카펠라

임헌일 남성적인 느낌의 락 보컬

가리온 후반 치고나오는 힙합 랩

중심에 특유의 미성? (교성?ㅋㅋㅋ)으로 바버렛츠와 임헌일 중앙에 위치해 후배들 받쳐주는 이승환 보컬 ㅋㅋㅋㅋㅋ


(나중에 왜 이렇게 많이 섞었을까 찾아봤더니 공연 컨셉 주제가 남녀노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무대 였다나?ㅋ)


실력파 보컬그룹 바버렛츠와 힙합대부 가리온!

장르를 총집합한 슈퍼밴드!

진정한 재미를 전하는 세대를 초월한 무대 ′Gee′!


Mnet 초대형 프로젝트 더 마스터 

마스터 vs 마스터, 장르 최강 고수들의 끝판 승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Mnet x tv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