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그녀석들의 이중생활 1화 - 씨엘 냄새 좋다는 저스틴비버, 짜파게티 태양, 등등

by 뱀선생 2017. 11. 24.
반응형

[뱀선생] 그녀석들의 이중생활 1화 - 씨엘 냄새 좋다는 저스틴비버, 짜파게티 태양, 등등


tvN 목요일 예능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1화 20171123

그녀석들의 이중생활 게스트로 태양, 씨엘, 오혁 출연.

mc 패널로 정형돈, 데프콘, 쿠시, 유세윤.


첫화 봤는데 느낌은 tvN X YG 콜라보한 나혼자산다 같음 ㅋㅋㅋㅋㅋ


태양, '씨엘의 영상통화' 맨날 거부한 사연


리얼리티 찍느라 태양에게 영상통화를 자주 걸었는데 안받았다고 함.

태양 말로는 얘가 왜 영상통화를 걸었지? 깜짝 놀라며 바로 거절하고 빨리 자버렸다고 ㅋㅋㅋㅋㅋ


씨엘, 저스틴비버가 인정한 '냄새 좋은 여자'


2ne1 씨엘 이채린 미국생활 고군분투기.

미국에서 밑바닥부터 데뷔를 3년째 준비중이라나?

호텔에 도착하면 냄새에 민감한것도 있고 10대부터 시작한 가수생활의 압박감을 줄이기 위해 향부터 피운다고 함.

저스틴비버 만났는데 냄새가 좋다고 했다나 뭐라나 ㅋㅋㅋㅋㅋ


씨엘 vs 스타일리스트! 패셔니스타는 남달라


씨엘의 친한 스타일리스트라는 매튜.

캐릭터 독특하냌ㅋㅋㅋㅋ


태양, 빅뱅 멤버들은 '항상' 보고싶어요..


콘서트 전에 20시간 동안 공복 상태 유지하는거 쩌내 ㅋㅋㅋㅋㅋ 대신 주변 스탭들 밥먹는거 먹방처럼 처다봄.

 

태양, 빅뱅에 대한 고민 '우린 끝났어'


진짜 태양하는 말... 이번에 하는 빅뱅투어는 사실(완전체가 아니면) 빅뱅이.. 아니라고 솔로곡으로 많이 하고싶고 단체곡은 최대한 안 했으면 한다고 말함. 탑 빠진 빅뱅 이번 콘서트가 잘 되도 슬플것 같다고....


'먹깨비' 태양, 짜장라면 하나에 세상행복♡


ㅋㅋㅋㅋ 태국 맛집 식당에 와서 남들은 소고기 돼지고기 요리 시켜주고

본인은 계란 후라이 올리고 고추가루 뿌린 짜파게티를 주문하는 태양 ㅋㅋㅋㅋㅋㅋ

먹고 싶은거 못 먹게 되면 이렇게 되는구나 -_-ㅋ


'음소거 예능 창시자' 오혁, 적응하기 힘들지?


왜 사람이 묻는데 말을 안함?;;

묻는 말에 늦게 반응을 하는건지 컨셉인건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댓글은 예의 문제라는 반응이 보임;;;;

매니저 보살이라나? ㅋㅋㅋㅋㅋ

오혁 음악도 캐릭터도 독특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