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트위치에 배그 방송한다고 등장해 엄지척 라이브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16.
반응형

[뱀선생] 트위치에 배그 방송한다고 등장해 엄지척 라이브 ㅋㅋㅋㅋㅋ


잉? 트위치에서 홍진영 등장 ㅋㅋㅋㅋ


쌈바홍 깜짝 첫방송 ㅋ (따르릉따르릉)

아이디는 ssambahong



위는 트위치 홍진영 엄지척 라이브 클립 영상 ㅋㅋㅋㅋㅋ

댓글에 공짜 행사 음악이라고 다들 신남 ㅋㅋㅋㅋㅋㅋ


시청자는 대략 5~6천명정도? 막 올라가고 있음 


원래는 배틀그라운드 게임하려고 한것 같은데

디스코드 소리 안난다고 1시간 넘게 다시 세팅중 -_-;;;

대신 트로트 강의 중 엄지척말고 험지척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