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밤도깨비 15회 - 서울 핫플레이스 한강 튜브스터, 맛집 망원동 일등식당, 사당동 방배김밥 등등

by 뱀선생 2017. 11. 13.
반응형

[뱀선생] 밤도깨비 15회 - 서울 핫플레이스 한강 튜브스터, 맛집 망원동 일등식당, 사당동 방배김밥 등등


jtbc 일요일 예능 밤도깨비 15회 20171112 서울 완전치기 2편.

이번주 밤도깨비 게스트로 타이거JK 출연.


서울 완전치기 추천 놀거리 먹거리 2편

1. 한강 보트 - 세빛섬 한강 튜브스터 가격 6인승 30분 3만원 / 60분 4만 5천원.

2. 망원동 해장국집 - 30년 전통이라는 일등식당 뼈해장국 가격 6천원

3. 사당동 김밥집 - 생활의달인 출연 방배김밥 유부김밥 방배김밥 가격 2700원


핫플레이스라고 JTBC 사옥 앞에가서 게임하고 놈.

새벽에 출퇴근하는 아는형님 PD ㅎㄷㄷ;;;


(아빠의 마음♡) 타이거JKx수근x형돈, '유부남'들의 한강 대담


아름다운 한강의 밤을 바로 앞에서 즐기는 '한강 보트' 

서로 화내고 다투기보단 사랑과 우정이 깊어져가는 밤 

"전 연인 생각보다는 가족 생각이 더 나네요" 

낭만적인 한강 보트에서 시작된 유부남들의 한강 대담


JTBC에 '방탄'이 나타났다⊙_⊙ (나는 지금 PD가 아니다…☆)


<이론상 완벽한 남자> 조연출의 등장 

방탄소년단 춤을 추는 PD가 나타났다! 

나는 지금 PD가 아니다… 나는 '방탄'이다 

솔로 3년의 한을 담아낸 춤짓…☆

ㅋㅋㅋㅋㅋ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 편집 PD라는데 퇴근시간 밤 12시 반.
취미가 방송댄스인가봄 ㅋㅋㅋㅋㅋ 박진영 난 여자가 있는데 춤 표정 개웃기다 


(세상 진지) '게임 최약체' 종현, 경건한 촛불 릴레이

첫 주자는 최약체전 '종현vs타이거JK' 

그 어느 때보다 차분한 발걸음…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종현ㅋㅋㅋ 

"이거 게임이 되게 경건하다"


타이거JK, 신성한 입수(!) 예능인 '미카엘 서'로 거듭★


맏형 타이거JK 자진 입수! 입수 의식을 위한 촛불 점화… 

음악인 타이거JK에서 예능인 '미카엘 서'로 거듭☆ 

축복받고 미소 만개한 타이거JKㅋㅋㅋ 

당신의 고귀한 희생을 잊지 않겠습니다…

노숙인 캐릭터로 타이거JK 고정가나요 ㅋㅋㅋㅋㅋ

홍기, 떨어진 메추리알 쏘옥 "5초 안엔 괜찮아요^ㅡ^"

홍기와 종현이는 24시간 간식 창고 입성 

"우리는 메추리알 하나 까먹을까?" 

갑자기 떨어진 메추리알⊙_⊙ (투욱) 

"떨어진 지 5초 안에 먹으면 괜찮대요"

이홍기 편의점 간식 메추리알 중간에 까먹더니 진짜 좋아하나보다.


(취향 저격) 뼈다귀 좀 뜯어본 '아기 입맛' 종현이♥

30년 전통 망원동 해장국집! 

뼈다귀와 우거지의 먹음직스러운 자태 

손으로 뼈다귀 잡고 뜯는 종현이♥ 

아기 입맛 종현이도 취향 저격!


"소주 한 잔만 줄래용♡" 유부 우엉의 진한 고기 맛 '김밥'


먹어 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맛 

사당동 김밥집의 핵심은 유부! 

고기 없이 고기 맛이 나는 김밥 

"소주 한 잔만 줄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