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이시언 한혜진 편 - 500원 오락실 소개팅, 장윤주 너 때문이야 이년아 드립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12.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이시언 한혜진 편 - 500원 오락실 소개팅, 장윤주 너 때문이야 이년아 드립 ㅋ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01회 20171111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나혼자산다 이시언, 한혜진 출연.


요즘 mbc 파업으로 한참 재미있던 나혼사산다 안해서 아쉬웠는데

아는형님에 이시언, 한혜진 전현무 입간판들고 출연 ㅋㅋㅋㅋㅋ

서장훈 고무줄 헥토파스칼 킥 터졌다 ㅋㅋㅋㅋㅋ

(근데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 예고 구하라, 성동일에 백윤식 뭐야 눈이 잘못된줄 ㅋㅋㅋㅋㅋ 니들피똥싼다 드립 ㅋㅋㅋㅋ)


(오해 금지) 고마움을 표현하는 한혜진의 '반전 화법♨'


얼굴이 항상 화나 보이는(?) 한혜진 

"(화난 듯) 막창을 왜 잘라줘요? ♨" 

고마움의 표현인데 왠지 화난듯한 말투 

혜진의 특이한 반전 버럭 화법 ^ㅡ^

그래도 한혜진님 특유의 그런 츤츤데시는게 있으시던데 약간 장훈행님 보는것같음. 시크하게 툭툭 던져도 마음씨는 착하고 고우시다는거 ^^
막창 왜 잘라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같이 막창먹으러도 가고 사이좋나부다
나혼자산다 언제하냐구 빨리 보고싶다 케미쩔구금욜날 맨날 기다렸는뎅..ㅠㅠㅠ
"별로 안 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 마니아 한혜진의 부심 "복근은 다 있는 거 아니야?"

운동 마니아 혜진의 장래희망(!) 헬스장 사장님 

매일 운동해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는 혜진 

늘씬하고 탄탄한 복근의 소유자 한혜진의 부심 

"복근은 다 있는 거 아니야?"

복근은 누구나 있대요.. 지방에 가려 안보일뿐..(눈물)

와...호동이 형님 스쿼트 230kg ㅎㄷㄷㄷㄷㄷㄷ


한혜진&장윤주 쫓아오던 오픈카(!) "야이C 빨리 가!"


걸어가던 한혜진&장윤주를 쫓아오던 오픈카 

한혜진과 장윤주가 되돌아보자… "야이C 빨리 가!" 

차가 너무 막혀 오픈카와 뜻밖의 동행ㅋㅋㅋ 

화통한 성격이라 웃어넘길 수 있었던 사건

지나가는 여자들 품평하는거 같잖음 지들 얼굴은 생각 안하고 진짜 무례하다 그 남자들.
이집트 여자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ㅌㅋㅌㅌㅋㅌㅋㅌㅌㅋㅌㅋㅋㅋ
너때문이야 x년아 너때문이야 이년아 ㅋㅋㅋㅋㅋㅋㅋ왜캐웃기냨ㅋㅋㅋㅋㅋㅋ


'악의 근원' 장윤주, 런웨이에서 빵터진 모델들(ㅋㅋㅋ)

야하고 더러운 얘기 전문 장윤주 

고급진(?) 쇼에 함께 나간 두 사람 

피날레에 모두가 드레스를 입고 

빵터진 장윤주 (얘들아 미안하다ㅋㅋ)

장윤주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오늘 같이 출현한 기분인데 ㅋㅋㅋㅋㅋ?꾸르잼잼
악의 근원은 뭔데ㅋㅋㅋㅋㅋ 무슨 디펜스 게임이냐고ㅋㅋㅋㅋㅋ

(헉) 이시언, 소개팅녀와 '오락실'에서 데이트 #500원

소개팅녀를 오락실로 데려온 이시언 

"니 200원 나 300원! 한판 하고 올게…" 

게임하고 왔더니 소개팅 여성 귀가ㅠ_ㅠ 

시언이만 놀랐던 소개팅의 비극적인 결말

"과연.. (거절 당한게) 500원 때문이었을까.." -> "강동원이..! 50원을 가져왔어..!!" ㅋㅋㅋㅋㅋㅋ 비유 너무 적절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한혜진 아 존나 싫어? 진짜 싫어? 겁나 싫어? 음소거 삐처리 ㅋㅋㅋㅋㅋ
김희철 펌프 겁나 그럴듯하게 잘하네ㅋㅋㅋㅋㅋㅋ 많이 해본 솜씨 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오락덕후 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소개받는데 오락실을가 왜 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말로는 이시언은 바람 빠진 고창석 닮았다고 ㅋㅋㅋㅋㅋㅋ


[최강 슈퍼모델 선발대회] '천의 얼굴' 한혜진의 포즈↗


'2017 최강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한 모델들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는 톱 모델 한혜진 

'천의 얼굴'답게 천 가지 포즈(?)를 보여주는 

귀여움부터 달심 포즈까지 모두 섭렵한 톱 모델!

멋있다 역시 마들 달심 ㅋㅋㅋㅋ

몸매 쩐다 한혜진은 뭔가 모델로써 되게 멋있는데 예능 나온다 하면 재밌어서 기대하게 됨ㅋㅋㅋㅋㅋ재밌기도 함

민경훈이 김영철 북한어린이룩이 아니라 북한 삐라같다고 한건데 ㅋㅋ요즘애들 아마 삐라가 뭔지 모를듯ㅋ경훈이는 생각이나 표현이 확실이 평범하진않네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