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보다 청춘 위너 편 - 꽃청춘 위너 역대급 제작비 몰래카메라, 호주 여행 등등

by 뱀선생 2017. 11. 8.
반응형

[뱀선생] 꽃보다 청춘 위너 편 - 꽃청춘 위너 역대급 제작비 몰래카메라, 호주 여행 등등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 외전 꽃보다 청춘 위너 1화 20171107

이번주 꽃청춘 멤버로 위너 김진우,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출연.


ㅋㅋㅋㅋ 드디어 신서유기4에서 말한 꽃청춘 위너편이 시작했음.

원래는 컨셉상 맨몸 납치는 해야하는데 역시 송모리지 또라이인가 또 언제갈지 모른다고 계속 풀세팅으로 돌아다녀서 힘들었다고 함.

그래서 속이려고 역대 최고 제작비를 투자해서 기아자동자 광고 컨셉 몰래카메라 ㅋㅋㅋㅋㅋ

도망도 못가게 트럭에 자동차를 실어서 그대로 인천공항행 ㅋㅋㅋㅋㅋ

여행 목적지는 호주라고 함.

강승윤 나 모레에 드라마 촬영있는데 어떻게 가냐고 하니까 그쪽 작가나 감독이 다 우리편 나영석 사단 ㅋㅋㅋㅋ

YG 양현석도 모르게 몰카를 준비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우리 언제 잡아가? 납치 준비왕 위너!


까까가방은 뭐야 ㅋㅋㅋㅋ


납치 D-DAY! 송민호, "너무 완벽했어요!"


기아 자동차 광고 몰래카메라 준비 과정 ㅋㅋㅋ

지원나온 알쓸신잡 PD는 뭐야 ㅋㅋㅋㅋ

cf 광고 촬영용 고가의 고화질 카메라로 쓸데없이 몰카 촬영 ㅋㅋㅋㅋ


위너의 자동차 CF용 치명 잠시 보고가실게요!

뜻밖의 박수갈채, 이쁜 CG 기대 ㅋㅋㅋㅋ

자동차 가려진 부분은 3D 모델링 CG로 넣는다고 함


위너, 낚였다! 기사님♪ 저희 인천공항으로 갈게요~


다 놀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 ㅋㅋㅋㅋ 

앞에 까만색 옷입은 잘 찍는 녀석 나영석의 등장 ㅋㅋㅋㅋㅋ

지금부터는 내가 찍느다고 ㅋㅋㅋㅋㅋ

꽃청춘 위너 납치 ㅋㅋㅋㅋㅋ


강승윤, '감빵생활' 신원호PD와 슬기로운 통화!


신원호 피디 너무 태연하게 말하는게 너무 웃기다ㅋㅋㅋ

없지 스케줄 거짓말로 넣어놓은거 좋잖아~ 

정말 지독한 방송국놈들 위너 속이는데 도움 준 사람 리스트 ㅋㅋㅋㅋㅋㅋ


게임 끝나쓰! 한국사람 만나쓰! 순조로운 꽃보다위너!

신서유기 영어 A클래스 송민호가 있지만 첫 숙소 예약 걱정했는데 한쿡사람 ㅋㅋㅋㅋ

아 이승훈 친화력 갑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 만나고 바로 형이라고 하는거 뭔뎈ㅋㅋㅋㅋㅋㅋ

바로 형이래ㅋㅋㅋㅋ호형호젴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닼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