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삼성 갤럭시 애플 아이폰X 디스 광고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7.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삼성 갤럭시 애플 아이폰X 디스 광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게 뭐야


삼성 모바일 usa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아이폰X 디스 광고.


옛날에는 아이폰 줄서서 샀지만

지금은 큰 디스플레이 화면, 방수, 등등을 아이폰이 갤럭시를 따라하고 

3.5파이 병맛 크리티컬 등등 이제 아이폰X는 디스플레이가 M자 탈모.

이제는 애플빠도 커버가 안돼서 갤노트로 떠난다는 내용의 디스 광고인듯.

나름 재미있네요 ㅋㅋㅋㅋㅋㅋ


Samsung Galaxy: Growing Up

Upgrade to Galax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