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런닝맨 레전드 씨스타 효린, 개리 수위 조절 19금 댄스 (feat.이광수보라)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3.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런닝맨 레전드 씨스타 효린, 개리 수위 조절 19금 댄스 (feat.광수보라) ㅋ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439회 20160710 두근두근 연합 MT in 춘천 따봉 커플레이스.


ㅋㅋㅋㅋㅋ 런닝맨 역대 조회수 1위 120만뷰가 넘는 

개리 효린 남미커플 수위조절 19금 댄스 ㅋㅋㅋㅋㅋㅋㅋ

수위 조절하랬는데 바로 광수, 보라 엎드려서 뭘 하려고 하니까 발로 까버리는 김종국, 유재석 ㅋㅋㅋㅋㅋ


나중에 런닝맨 빅데이터 특집에서도 조회수 역대1위라고 인증함 ㅋㅋㅋㅋㅋ


개리·효린, 수위 넘은 19금 커플 댄스 ‘급기야 강제 종료’


효린이 개리와의 커플댄스에서 수위조절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낸다.

Turn down for what저노래에 저춤 추는거 맞음 ㅋㅋㅋㅋㅋ 효린지리네
저 노래 뮤비가 대박이죠 ㅋㅋ 뮤비 꼭 보시길 ㅋㅋㅋ
중재하는 애들이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월킹 쩐다 효린ㅌㅋㅋㅋㅋㅌㅌㅌㅌ 아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19금 커플’ 개리·효린, 급이 다른 ‘남미 정열’ 과시

개리와 효린이 급이 다른 포스로 남다른 정열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믿고보는 예능게스트 씨스타ㅋㅋㅋㅋㅋㅋ
효린 개리 잘어울리넼ㅋㅋㅋ 효린 겁나섹시한듯..
그와중에 개리 만보기 갯수 34개였나 39개였나.. 여튼 그렇게 췄는데 100개가 안됰ㅋㅋㅋㅋㅋㅋㅋ
비가 온게 한수위엿는듯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밋게봣음 오늘 런닝맨

개리, 효린과 댄스영상 1위 “우승 못해도 행복해”

개리는 효리와 함께 커플 댄스를 췄던 클립의 조회수를 듣더니 기쁨을 감추지 못 했다.

와 영상뷰보소... 물론 나도 보고 또보고 또보긴했지만 축하합돠 개리쒸

역시 춤의 여왕은 효린인거 같아요 ^^ 효린 최고!!!!!!!!!!!

재석의 제지!!!!!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