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편 - LIKEY 2배속 댄스, 단체생일뽀뽀, 가시나커버댄스, 동요팝핀

by 뱀선생 2017. 11. 2.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편 - LIKEY 2배속 댄스, 단체생일뽀뽀, 가시나커버댄스, 동요팝핀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27회 20171101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트와이스 (지효, 사나, 채영, 다현, 모모, 미나, 나연, 정연, 쯔위) 출연.


트와이스 짱팬 인증! 지효와 하이터치한 모모 아버지


트와이스 짱팬 인증! 지효와 하이터치한 모모 아버지

모모 아부지 지효 팬이라서 팬미팅 가서 딸 모모말고 지효 줄서서 싸인받았다나?
원래 직장동료 가족이니까 줄 안서고 대기실에서 충분히 만날 수 있다고 했는데도 직접 가서 하이터치 하고 싶었다고 ㅋㅋㅋㅋ
미나 아빠도 다현이 팬이라고 함.

트와이스 신곡 ‘LIKEY’ 2배속 댄스

트와이스 정규1집 타이틀곡이라는 라이키 2배속 댄스 무대.

도니코니 후반 모모 솔로 댄스보고 소름 돋았다고 평


뽀뽀하러 몰려든 트둥이 뽀뽀단! 뽀뽀세례식 현장


정연 생일이라고 트와이스 행사라는 단체 뽀뽀 축하 뽀뽀빵? -_-;;;

스킨쉽 좋아하는 멤버가 있는 반면에 여자끼리 이런거 왜하냐며 징그러워하는 멤버도  ㅋㅋㅋㅋㅋ

정연 현실 친구 지효 반응 ㅋㅋㅋㅋㅋ

생일에 뽀뽀로 고통받는 정연.
주간아이돌 mc해서 그런가 다연 생일뽀뽀식 잘 살리네 ㅋㅋㅋ

멋짐X예능 뿜뿜! 빵 터지는 트와이스의 가시나 커버댄스

필리핀 팬의 부탁으로 미나리 채영이 모모링 나연이 가시나 커버 댄스

어렸을때부터 연습해도 목이 안돌아간다는 나연, 허리가 유연하다는 다현 예능 가시나 ㅋㅋㅋㅋ


지하 3층에 아기 상어떼 출몰! 트둥이들의 동요팝핀

팝핀 나연 상어가족 동요 댄스


트와이스의 걸 크러시! 와일드엣지 엔딩포즈 대회 1


트와이스 와일드엣지 차력쇼

모모는 데프콘 발로 까버림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