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 프야매

[뱀선생] 2017 한국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기아 타이거즈 V11 우승!!!, 기억에 남는 명장면

by 뱀선생 2017. 10. 30.
반응형

[뱀선생] 2017 한국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기아 타이거즈 V11 우승!!!


ㅋㅋㅋㅋㅋㅋ 2017 KBO리그 정규시즌과 한국시리즈의 우승은 모두 기아타이거즈로 끝났습니다.

타이거즈는 이로서 V11 한국시리즈 100% 우승 기록을 이어가게 됐음 ㅋㅋㅋㅋ

(해태로 9승, 기아로 2009년 포함 2승)


로페즈 있을 09년 막내라인이었던 양현종, 김선빈, 안치홍, 나지완 등이 8년뒤 주축 선수가 돼서 다시 한번 우승 ㅋㅋㅋㅋ

거기에 기아 프론트의 미친듯한 트레이드로 이명기, 김민식, 김세현 등 모두 터졌음.

그리고 진짜 우주의 기운이 모인건지 리그 최하위 불펜이 철벽 홀드 방어 ㅋㅋㅋㅋㅋ


아래는 기아 타이거즈 우승 기억에 남는 사진 캡처 ㅋ

네이버 실시간 TV 동접자 80만명이 넘었다카더라


리그 초반부터 1위를 달렸지만 하반기 욕먹어가며 아슬아슬 간신히 2017 정규시즌 우승 ㅋㅋㅋㅋ

(전반기 기아가 미쳤다면 하반기는 두산의 페이스가 미쳤었음)


2017 한국시리즈 3승 1패인 상황에서 마지막 5차전 9회말 1점차 상황에서 마무리 투수로 마운드에 올라 우승을 확정시킨 양현종.


우승 확정 후 꽃가루 터지고 환호하는 관중들. 

(무슨 아이돌 팬들이 콘서트 예매 연습했다는 예매 전쟁을 뚫고 들어간 기아팬들이 승자 ㅋㅋㅋㅋ)


기아 우승 후 눈시울이 붉어진 김기태 감독이 팬들에게 감사 제스처


결국 선수들 다 모으고 3루 원정 기아팬들을 향해 단체절

(이 이후 일어나서 1루 두산 팬쪽으로도 다가가 허리 숙여서 인사)


포효하는 양현종 ㅆㅂ 우승이다 ㅋㅋㅋㅋㅋ


(사실 개인적으로 더 간지였던건 2차전 양현종이 한국시리즈 최초 완봉승을 거둔 장면.

8회 100구 던지고 관중석을 향해 호응 분위기 업 시키고 9회 다시 올라가 완봉승 거두는거 개간지)


나지완을 비롯 물안경? 고글끼고 샴페인 터뜨리며 뿌려대는 세리모니


우승 깃발들고 경기장 한바퀴 행진.

(카메라를 향한 하드캐리 용병 3인방 버나디나, 팻딘, 헥터 소리지르는것도 웃겼음)


TV 시청 팬들을 위해서일까? 아님 관중석이였을까? 어쨌거나 김선빈을 필두로 카메라를 향해 뭔가 우가우가 세레머니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