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이광수 레전드 - 하루만 몸 바꾸고 싶다고 하자 경멸하는 송지호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0. 30.
반응형

[뱀선생] 이광수 레전드 - 하루만 몸 바꾸고 싶다고 하자 경멸하는 송지호 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423회 20160320 그들이 알고 싶다 본격 썰 검증 편.


만약에 하룻동안 다른 멤버와 몸을 바꿀 수 있다면 누가되어보고 싶으세요?라는 질문에 

광수 별 생각없다가 갑자기 지효누나라 하고 므흣한 표정 ㅋㅋㅋㅋㅋ

바로 송지효 빡쳐서 벌레보는듯 경멸의 표정으로 응수 ㅋㅋㅋㅋㅋㅋㅋ


이광수, “바꿀 수 있다면 송지효의 몸으로..” 막장 발언


이광수는 S.N.S 상으로 하루 동안 다른 멤버와 몸을 바꿀 수 있다면 누가 되어보고 싶으냐는 질문에 짓궂은 답을 하기에 이른다.

자세한_이유는_생략한다_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효 표정 개웃김 ㅋㅋㅋㅋㅋ

광수 의도가 뭐지????? 예능신과함께하는광수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