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45회 - 자이로드롭, 슬라이드레일, 파노라마분신술사진, 궁중음식 등등

by 뱀선생 2017. 10. 25.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45회 - 자이로드롭, 슬라이드레일, 파노라마분신술사진, 궁중음식 등등


jtbc 화요일 예능 패키지로 세계여행 뭉쳐야 뜬다 45회 20171024 베트남 다낭 편 2편.

이번주도 뭉뜬 게스트로 걸그룹 트와이스 출연.


자이로드롭 탄 미나x모모x나연, 겁쟁이들의 비명 떼창ㅠ0ㅠ


자이로드롭 탑승한 겁쟁이 그룹, 시작부터 곡소리… 

세상 서러운 모모와 긍정 주술 거는 미나 

극한의 공포… 그때! 하늘에서 겁쟁이들이 내려와☆ 

겁쟁이들의 비명 떼창, 양보 없는 목청 대결!

미나 호루라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ㅡ 이거 배틀트립에도 나왔던거다. 나도 이거 타보고 싶었는뎈ㅋㅋㅠㅜ
ㅋㅋㅋㅋㅋ졸귀ㅋㅋ무서운거 못타는 나연 모모 레전드다


[슬라이드 레일] 거친 사나와 불안한 모모와 그걸 지켜보는 용만

세상 신나게 슬라이드 레일 타는 사나x모모 

지효&형돈도 모두 전속력으로 달리는데 

불안한 모모의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용만… 

모모의 너무 느린 스피드에 용만 "재미는 끝났다…"

ㅋㅋㅋㅋㅋㅋ개웃겨ㅋㅋ천천히가는 모모링 귀엽
2층 침대도 무서워했다는 모모 클라스 -_-ㅋ


(정적) 말수 없는 쯔위x미나… ※대화 소재를 급구합니다※


쯔위x미나 팀에선 미나가 제일 겁쟁이! 

그런데… 미나까지 조용해지니 할 말 없음⊙_⊙ 

용만은 열심히 대화를 이러나가려 해 보지만 

결국 먼 산만 바라보는 합죽이 4인방

조동아리 멤버인 김용만 입털 사람이 없으니까 개답답해함 ㅋㅋㅋㅋ


뛰는 형돈 위에 나는 나연! 시그널 전송 작전 성공☆

갑자기 가위바위보 제안하는 형돈 

진 사람에게 하나씩 궁금한 질문하기 

형돈 몰래 조용히 시그널 보내는 나연 

말려든 형돈, 나연이 작전 성공!

결혼드립 ㅋㅋㅋ 확실히 도니가 그나마 친분있어서그런가 누구랑 붙여놔도 애들이 편하게 토크하네 ㅋㅋㅋ


'10년 연습생' 지효, 많은 걸 포기하고 얻은 소중한 '트와이스'

꿈을 위해 많은 걸 포기해야 했던 연습생 생활 

학창시절의 추억뿐 아니라 가족 여행까지… 

10년 연습생이었던 지효, 그만두려 한 적도 있었지만 

이제는 트와이스가 아닌 삶은 상상할 수 없는 지효

지효 연습생 기간 이거 보면 체감할수있다 원더걸스 선미랑 jyp 연습생 입사 동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승연도 10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함.



[파노라마 분신술] 트와이스, 예쁜 애 옆에 예쁜 애x8.jpg

트와이스, 파노라마 분신술 도전! 

2인 1조 1차 시도는 실패… 개인으로 2차 도전 

드디어 떨어진 OK 사인, 파노킴&모델 모두 만족♡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x 8.jpg

난 오늘 이 부분이 젤 재밌었음ㅋㅋㅋㅋㅋ빠져ㅋㅋㅋㅋㅋㅋㅋ
파노킴 빠져빠져 잡아냈으~ ㅋㅋㅋㅋ



회갑연 참석한 며늘아기 비주얼(!) 채영 "와주셔서 감쟈합니다♥"

황제&황비 자리에 앉을 사람 가위바위보로 선출! 

황비는 채영, 황제는 용만 당첨☆ 

흡사 아버님 회갑연 또는 딸 돌잔치 비주얼 (ㅋㅋ) 

쑥스러운 채영 "(회갑연 와 주셔서) 감쟈합니다^.^"

인트로듀스 마이 유어셀프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