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약빤 이마트 웹드라마 형식의 광고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0. 1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약빤 이마트 웹드라마 형식의 광고 ㅋㅋㅋㅋ


“제발 철 좀 들어!” 

이마트에서 무슨 일이? 

궁금하다면, 볼륨업하시고 즐주하세요~!

#이마트_수입맥주

요즘 인터넷 커뮤니티 돌고 있는 이마트 약빤 광고 ㅋㅋㅋㅋㅋ

정확히 이마트에서는 웹드라마 나의 소중한 세계라는 제목으로 올라와있음 ㅋㅋㅋㅋ


오구실 역의 이채은 님이 부인, 미생 하대리 역의 전석호 님이 남편으로 출연하는데 감동반전 ㅋㅋㅋㅋ

마지막에 남편 영정사진인줄 ㅋㅋㅋㅋㅋㅋ



수입맥주 광고를 위한 빌드업 개쩜 ㅋㅋㅋㅋㅋ

정확한지 모르겠는데 댓글보니까 이게 돌고래유괴단이라는 광고쪽 프로덕션 작품이라고 함.

그쪽 세계에서는 요즘 핫하다나? 예전 안정환, 최현석 약빤 캐논 광고도 여기꺼라고 함 ㅋㅋㅋㅋ


2016/10/02 - [유머 + 읽을거리] - [뱀선생] 유머- 안정환 약빤 캐논 광고 ㅋㅋㅋㅋ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81002458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