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518회 - 과일가게 구하라 사장님, 고소 드립치는 김준호, 김종민 토마스 등등

by 뱀선생 2017. 10. 16.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518회 - 과일가게 구하라 사장님, 고소 드립치는 김준호, 김종민 토마스 등등


kbs 일요일 예능 1박 2일 518회 20171015 강원  홍천 2017 청춘불패 3편.

이번주 1박2일 게스트로 나르샤, 걸스데이 유라, 다이아 정채연, 구하라, 경리, 김신영 출연.


ㅋㅋㅋㅋㅋ 3주동안 개꿀잼이었던 1박2일 X 청춘불패 콜라보 방송편.

마지막 3편은 구하라, 김준호가 티격태격하면서 하드캐리~!!!


한 글자씩 읊어보는 큰 언니의 큰분노 "개.빡.침"


벌칙으로 농사일하며 고생한 멤버들을 놀리는 시장팀 ㅋㅋㅋㅋ

만오천원 땄는데 배고파서 순대, 메밀 사먹고 배불러 오천원 스티커사진 찍었다고 ㅋㅋㅋㅋㅋㅋ

그거 듣고 김준호, 나르샤 표정 개정색 개빡침 ㅋㅋㅋㅋㅋ



저녁 준비를 지휘하는 마에스트로 얍


몰카였고 사실은 다이야 정채연이 백지수표 따서 1박2일 역사상 가장 풍족한 복불복 저녁식사 ㅋㅋㅋㅋㅋ

소고기만 20만원어치에 오겹살, 모둠전, 라면, 복숭아, 포도 남아돔 ㅋㅋㅋㅋㅋ

남들은 다 일 분담해서 저녁 준비하는데 얍쓰는 그냥 진두지휘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중간에 껴서 일하는척 빈둥거리는 신바 김종민 난 일하는 사람 먹여주는 역활이라나? ㅋ


정준영과 작당모의한 정채연, 데프콘에게 마늘쌈 한입


정준영이 시켜서 다진마늘폭탄 쌈을 고기굽는 데프콘에게 배달한 정채연 ㅋㅋㅋㅋ

나중에는 데프콘이 정채연에게 복수함 ㅋ


’아니 안 볼 줄 알았어....’ 대 놓고 속이려다 실패


ㅋㅋㅋㅋ 복숭아에 맛소금 절여서 구하라에게 준 김준호.

레알 삼키질 못하고 침, 과즙 질질질...;;; 대놓고 추해서 방송 상 흑백으로 편집할 정도 ㅋㅋㅋㅋㅋ

바로 복수각 재는 구하라. 포토 알맹이만 떼어 씻은뒤 고기용 기름장 발라서 김준호에게 투척 ㅋㅋㅋㅋㅋㅋㅋ

1박2일 스태프 챙기는 과일과게 구사장님 ㅋㅋㅋㅋ

그리고 또 김준호에게 복수하려고 김치찌개에 포도알 담그는데 딱 보고 있는 얍쓰 ㅋㅋㅋㅋㅋ

내가 보고 있는데 그걸 묻히고 있냐고 ㅋㅋㅋ 내가 똥멍청이로 보이냐? ㅋㅋㅋㅋㅋ


하라구 팬들이 무서웠던 얍쓰, "댓글 달아봐 다 고소할 거야!!"


김준호 요즘 뜨거운 고소드립 ㅋㅋㅋㅋㅋㅋ

댓글 달아봐 다 고소할꺼야!! 악성댓글 달아봐!!1 ㅋㅋㅋㅋㅋ

구하라 김준호 조합 개웃김 ㅋㅋㅋㅋ 예전 한효주보다 더 웃긴듯 ㅋㅋㅋㅋ


점프 점수가 있다면 10점 만점의 구사인볼트!


와 구하라 대박 ㅋㅋㅋㅋㅋㅋ도움닫기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잘한닼ㅋㅋㅋ

오늘존잼ㅋㅋㅋㅋㅋ구사인볼트 ㅋㅋㅋㅋㅋ

하라구 이쁘네 ㅋ


유라 혼자 잠자리 복불복 아니고 UFC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제일 웃겼던 김종민 구하라 윤시윤 유라 팀 대결.

운동신경 좋은 구하라는 그냥 혼자 점프해 올라가는데 오히려 더 기럭지 긴 유라는 아둥바둥 ㅋㅋㅋㅋ

신난 바보 김종민은 뭐가 그리 좋은지 구하라 뒤에서 토마스? 토머스하며 방실방실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몸싸움 작렬 난장판 끝에 유라팀 승리 ㅋㅋㅋㅋ

차태현 레알 재미있는듯 뒤에서 발박수치면서 캬하하하하 웃음터짐 ㅋㅋㅋㅋㅋ


세상난리! 1박 2일에서 느끼는 입수의 ’참맛’


유라빼고 기상미션으로 계곡물에 입수하는 1박2일 X 청춘불패 콜라보 팀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