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트와이스 모모 채영 JYP 기본 안무 영상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0. 13.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트와이스 모모 채영 JYP 기본 안무 영상 ㅋㅋㅋㅋ


신기하다

이게 박진영이 만든 JYP 연습생들은 무조건 해야한다는 기본 안무 동작인듯 ㅋㅋㅋㅋㅋ

그냥 멍하니 보고 있었는데 문득 박진영부터 원더걸스, 2PM 등등 

예전부터 지금까지 JYP 노래들이 생각나는 춤 동작 모음 ㅋㅋㅋㅋㅋ



채영 말로는 모모 언니는 3개월만에 통과했는데 나는 2년 반 동안 이걸 췄다고 ㅎㄷㄷ;;;;


생각해보니까 예전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1에서 박진영이 춤 가르켜줬던게 이거네 ㅋㅋㅋㅋㅋㅋ


JYP 기본 안무 영상은 (01:20:54 쯤부터 나옴 ㅋ)


출처 : 트와이스 V앱 VLI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