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517회 - 의외로 웃기는 동방신기 최강창민 유노윤호 토크 조합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0. 6.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517회 - 의외로 웃기는 동방신기 최강창민 유노윤호 토크 조합 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17회 20171005 레전드의 귀환 편.

이번주 해투 1부 게스트로 이승철 /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출연.

2주 게스트로는 레드벨벳 예리, 조이 / 신화 앤디, 민우 /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 지오디 박준형, 손호영


ㅋㅋㅋㅋㅋ 윤호윤호의 미친 열정에 부담 + 초탈한 최강창민.

리더 1명에 멤버 1명인데 군대에서 즐겨보던 책이 리더쉽 계발서 ㅋㅋㅋㅋ

팀에서 어짜피 이길 수 없는걸 알기 때문에 싸운적이 한번도 없다는 최강창민.

유노윤호 열정에 치여 여자친구 이상형도 열정 없는 차분한 사람이였으면 좋겠다고 함 ㅋㅋㅋㅋㅋ


최강창민의 소원, "혼자있고 싶었어요"


군대에서 특급전사가 됐었고 직업군인 하사 제의를 받았다는 유노윤호.

그리고 군대에 있을때는 모든걸 다 혼자서 했는데 제대 후 지금은 모든 스탭들과 함께하니 혼자 있고 싶다고 돌직구 날리는 최강창민.

ㅋㅋㅋㅋ 분명 유재석 진행 멘트는 군대 제대 후 동방신기 뭉치고 싶었다는 드리블였을텐데 대답은 정 반대 ㅋㅋㅋㅋㅋ

내 무대에 ‘일시정지‘란 없다 (열정 만수르)

군제대 후 열정 폭발해서 무대에서 바지가 터질정도로 춤을 췄다는 유노윤호.

그리고 살 쪘으면 조절하지 저럴 필요까지 있냐고 옆에서 저격날리는 동생 최강창민 ㅋㅋㅋㅋㅋ


★열정 스펙★ 특허증 가진 이 남자


열정 부자 유노윤호. 레알 발명 특허증까지 같고 있다고 어필시대ㅋㅋㅋㅋㅋ


최강창민, 워너원 너희가 갈 길 가라!



유치찬란 유노윤호, "엑소 전화번호도 알거든!!"


놀이공원 갔다가 여학생들이  엑소가 최고 방탄이 최고 싸우고 있었다고 함

그래서 윤호윤호 마스크 쓰고 다가가 동방신기 어떻게 생각하냐고 어필 ㅋㅋㅋㅋㅋ

나중에 빡쳐서 내가 동방신기라고 마스크 벗었는데 살쪄서 아저씨 누구냐고 못 알아봄 ㅋㅋㅋㅋㅋㅋ


철두철미 쭌이형, "거짓말 빅뱅 것 아니면 실망해서 안 할 수 있음"

뱀종대왕 박준형 멘트 개웃김 ㅋㅋㅋㅋㅋ

노래는 god 거짓말로 예약하고 가수만 빅뱅으로 해서 강제 예약 걸어놓으라고 함.

이유는 거짓말 빅뱅 것 아니면 실망해서 안 할 수 있다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