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장도연, 이태임, 한선화 편 - 이태임에게 마음에 드냐고 드립치는 김희철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0. 1.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장도연, 이태임, 한선화 편 - 이태임에게 마음에 드냐고 드립치는 김희철 ㅋ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95회 20170930 명절 특집 아는누님 콜라보 편.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장도연, 이태임, 한선화, 박미선, 조혜련, 홍진영 출연.


ㅋㅋㅋㅋ 이태임 나와서 예언과 욕설 사건 언니 나 마음에 안들죠? 드립치는 김희철.

아는형님은 맘에 들죠? ㅋㅋㅋㅋ 다 빵터짐 ㅋㅋㅋㅋㅋ

이태임 김영철과 같은 울산 출신이라는데 영철 오빠 다 좋은데 얼굴이... 

그 틈을 비집고 왜? 얼굴이 아사리판이야? 라고 직격탄 날리는 장도연 센스 ㅋㅋㅋㅋㅋ

아사리판 사전 뜻은 몹시 난잡하고 무질서하게 엉망인 상태를 이르는 말 ㅋㅋㅋㅋ

박미선도 초반 개웃기는데 갱년기, 고등학교 10년 꿇었는데 

신라 석굴암을 실제로 가까이서 보고 첨성대에 직접 올라가서 사진찍고 놀았다는 클라스 

무도사 배추도사 개신기 ㅋㅋㅋㅋㅋㅋ


(백장미파) 장도연x한선화x이태임, 비주얼 담당 3인방★


'아는 여고'의 비주얼 3인방, 백장미 파! 

순수 담당 장도연, 큐티 한선화, 섹시 이태임 

박미선 "난 지성을 맡고 있어~" 

이태임 "아! 그래서 개기름이(ㅋㅋㅋ)"

역시 장도연 진짜 센스 넘친닼ㅋㅋㅋㅋ 왜 엄마를 데꼬왔어 추억여행이야?라고 할 때 개뿜음ㅋㅋㅋ 그 무슨 시상식에서 모델포즈 따라했을 때도 개웃겼었는데ㅋㅋㅋ 예쁜데 털털하고 못생긴 척 하니까 더 매력적인듯. 그리고 옆에 한선화도 너무 예쁘다!!

깨알 '연식왕, 박미선' ㅋㅋㅋㅋㅋㅋ 이태임 희철이에게 끼부리면 개기름에 튀겨버린다고 ㅋㅋㅋㅋㅋ


[갱년기 경고♨] 희철이 건드리는 태임에 미선 "조심해-!!"


기차 옆 칸에 아형고 남학생들이?! 

태임 "아형고 킹카 희철이도 여친 있어?" 

희철이 얘기에 경고하는 미선 "머리채 잡힐 수도 있어" 

아… 뚱땡이는 진영이 너 해~


드립여왕 장도연(!) "가방에 나래 넣어왔지롱~ 나래야(ㅋㅋㅋ)"

도연이의 별명은 '금호동 야오밍' 

사람들이 190cm 넘는 줄 알지만 174cm의 장도연 

같이 다니는 나래 덕에 더 커 보이는 도연의 키 

도연 "나래는 1미터 조금 넘어~ 가방에 넣어왔어^^"

ㅋㅋㅋ 진짜 장도연 완전 웃기다ㅋㅋㅋㅋ개그우먼 중에 거의 원탑인듯ㅋㅋㄱㅋ
ㅋㅋㅋㅋ 그와중에 수근행님 나래 답답하다고 가방문 열어넣으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도연 진짜 박나래랑 개그우먼 투톱임...1분마다 하나씩 터뜨리네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에 박나래랑 같이 나옴 좋겟다ㅜㅠㅠㅠㅠㅠㅠㅠ

[댄스 타임] 왕년에 걸그룹이었던 한선화! 끼 大 방출↗↗

댄스를 위해 귀걸이+하이힐까지 준비한 선화 

왕년에 걸그룹이었던 선화의 댄스 타임~♬ 

현아 '베베' & 선미 '가시나' 완벽 소화☆ 

형님들 요청에 의한 시크릿 '매직'까지!

나 왕전에 걸그룹이였다고 걸그룹 현아, 선미 댄스 커버 ㅋㅋㅋㅋㅋ
역시 본인의 시크릿 매직 마돈나가 짱이라고 ㅋㅋㅋㅋ
벌써 2010년 곡이네 ㅋㅋㅋㅋㅋ

(끼이익~) 이태임의 목각 섹시 댄스! 삐걱거리는 관절;;

태임이 장점은 학구열 "희철이에게 댄스 배우고 싶어" 

일단 태임이 댄스 먼저~ 뇌쇄적 표정으로 시작! 

그.런.데. 응? 보기와 다르게 뻣뻣한 태임 (ㅋㅋ) 

(끼이익~) 학구열로도 극복 못한 목각 섹시⊙_⊙

ㅋㅋㅋㅋ 확실히 배우라서 그런가 표정 눈빛 포스. 하지만 춤 추자마자 삐걱삐걱 ㅋㅋㅋㅋ
김희철 걸그룹 댄스 가르처준다더니 얌전하고 조신한 원킥 투킥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