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러시아 여대생 편 - 핫플레이스 선물템이 동대문 양말, 라인캐릭터????

by 뱀선생 2017. 9. 29.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러시아 여대생 편 - 핫플레이스 선물템이 동대문 양말, 라인캐릭터????


mbcevery1 목요일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0회 러시아 스웨틀라나 친구들 편.

스페셜mc 일본인 배우 후지이 미나


상큼발랄 러시아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스웨틀라나의 22살 러시아 여대생 친구들 1. 레기나 2. 엘레나 3. 아나스타샤


외출준비, 어디까지 해봤니?


여행까지 와서 다리미를 준비해 다림질을 하는 러시아 친구들.

러시아에서 다림질은 너무나 흔한 일상이라고 함. 엄청 많이한다고... ㅋ


음식이 이렇게나 많은데 왜 고르지를 못하니...


러시아 땅덩이가 커서 음식점이 따로 떨어져있다고 함.

그래서 옹기종기 모여있는 다양한 가게들을 보니까 선택장애 유발 ㅋㅋㅋㅋ

관광지 음식점이라 국밥집인데 삼겹살에 김밥에 별거 다 팔음.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출연맛집 사진 ㅋㅋㅋㅋㅋ

김치도 엄청 매워하네요~ 

젓가락질 못해서 포크가 필요한데 러시아말만 사용하니까 영어를 못해서 답답하다고 함. 


세 친구가 애타게 찾아 헤매는 '그것'은?

ㅋㅋㅋㅋㅋ 한국에서 꼭 가보고 사야할게 동대문가서 캐릭터 양말 쇼핑하기  

젊은층에게는 이게 엄청 유명하다나? 싸고귀엽고 ㅋㅋㅋㅋ

그리고 라인프렌츠 캐릭터숍가서 캐릭터 상품, 인형 지르기.

후지이 미나 말로 일본에서도 라인프렌즈가 유명해서 여행와서 많이 사간다고 함.

실제로 방송에서도 줄서서 결제 ㅎㄷㄷ;;;

라이언 같은 카카오 캐릭터는 듣보인거나 ㅋㅋㅋㅋ


러시아 소녀들의 1 Pick은 소주!

숙소에서 야식 먹으려고 편의점에 가는데 먼저 찾는게 소주 ㅋ

바로 각 1병에 알콜도수 약한거 필요없고 젤 쎈거 불곰국 러시아의 위엄 ㅋㅋㅋㅋㅋ

어린시절 러시아에서 한국 과자들 즐겨먹어서 오랜만이라고 개신기해함. 추억의 해태 맛동산?? ㅋㅋㅋㅋ

모히토 아이스크림 사서 칵테일 만들어먹는다나? ㅋㅋㅋㅋ

요즘 한국사람들 일본 편의점 여행가서 찾아가긴 하는데 

일본 젊은 사람들도 한국 편의점 찾아가서 귀여운 캐릭터 간식 쇼핑한다고 ㅋㅋㅋㅋ

무조건 먼저 사진찍고 먹는다고 함.


야밤의 먹방 (feat. 물 같은 소주)


누구나 한번은  해봤다는 해외 술 인증샷을 소주병으로 하고 있으니까 뭔가 웃김 ㅋ

소주 한번 먹어보고 대부분 보드카 보다 약하고 짜다고 ㅋㅋㅋ 이게 젤 쎈거 맞음??? 일반물 같아 ㅋㅋㅋㅋㅋ

자몽 소수는 보드카보다 너무 맛있다고 자몽주스같다나? ㅋ

오히려 한국사람들에게 보드카 주면 바로 쓰러니냐고 궁금해하는 러시아 친구들.

백인들은 피부가 하얀걸 못생겼다고 생각한다고 함. 그래서 선탠을 한다고.... 아시아에서 미백하는걸 신기해 함.

이탈리아 알베르토도 거드는데 태닝 안하고 흰피부로 친구들 만나면 모짜렐라 치즈 같다고 놀린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인 시각에서는 반대로 이목구비가 작은걸 이쁘게 본다고 함. 

쌍꺼풀 없는 눈, 광대, 작은눈, 그리고 낮은코가 깔끔해보인다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