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트위치 3만명 찍은 루리웹 벌레스테이션(바퀴벌레 플스4프로;;) 아재빌런 요약.JPGIF

by 뱀선생 2017. 9. 2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트위치 3만명 찍은 루리웹 벌레스테이션(바퀴벌레 플스4프로;;) 아재빌런 요약.JPGIF



첫 분해 후 개봉.

바퀴벌레 쪼만한 애들 몇 마리가 돌아다님.


방송하는데 자꾸 벌레 튀나옴 ㅋㅋㅋ


개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막 돌아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스에 페인트칠함

아재라 에임 상태가 별로임. 
동체시력도 안좋으셔서 막 몇마리씩 놓침 ㅋㅋ
 
바퀴벌레 엑소더스하는데 
애들한테 꿈과 희망을 줘야한다는 개떡같은 소리하심 ㅋㅋㅋㅋㅋㅋ
  
판매자한테 막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 하는데 이 아조시 방송 욕심있어보였음 ㅋㅋ

그리고 밑에 뚜껑을 깠음.

미친 끝도 없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 번 페인트칠

하는데 보스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 허겁지겁 뿌리면서 기겁하는데 핵웃김 ㅋㅋㅋㅋㅋㅋ

뭐 중간에 거슬리는 것들 다 분해하고 들썩들썩하니까 들림 ㅋㅋㅋ

막 신나서 " 들린다 들린다! " 하는 신난 아재의 모습이 보였음.

  

도네이션 받는데 그걸 토스로 보고 리액션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만담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버워치가 바퀴벌레를 어떻게 이겨요. 김정은이 핵을 날려도 바퀴벌레는 산다니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망의 마지막 판을 뜯는데  

러브하우스 브금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뙇 열었건만 근데 암것도없음. 

채팅창은 실-망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의 남-캠.gif

벌레 모으는 중 ㅋㅋㅋㅋㅋ


벌레 조리중 ㅋ

  

플스를 태우라는 의견들이 많았지만 

이 플레이스테이션들도 바퀴벌레애들에게는 집이었을 거라며 태우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바퀴벌레 사건은 시청자 3만명을 달성하며 일단락 되었음. 

근데 지금보니 닉넴도 '하필한화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게 뭐야

인터넷 커뮤니티 반응이 트위치 홍보 엄청됐으니까 트위치 지사장보고 바퀴스테이션 아재에게 플스4프로 한대 사주라고 ㅋㅋㅋㅋ

기사까지 났다고 하네요 ㅋ


출처 : http://kick-off.co.kr/pub/halftime.aspx?mode=view&postNum=217462&pageNum=1&searchType=&searchText=&conditio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