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501회 - 오줌 마렵다고 멜빵버지 벗으려는 전소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9. 25.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501회 - 오줌 마렵다고 멜빵버지 벗으려는 전소민 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501회 20170924 쌓이고 프로젝트 파이널 룰렛 지옥 편.


ㅋㅋㅋㅋ 요즘 전소민 이광수 조합이 날아다니는 중.

웃음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개편하다가 호흡기 떼나 싶더니 갓소민 영입한 신의 한수 런닝맨 제작진 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 돌+I 기질 선보이며 멜빵바지를 ‘훌렁(?)’


전소민은 화장실이 없는 방에서 급작스럽게 멜빵바지를 훌렁 내리기 시작하고 멤버들은 당황하기 시작한다.

하하 진심 당황한 표정. 쟤는 너무 끝 극으로 간다고 ㅋㅋㅋㅋ 돌아이 돌소민 개웃김 ㅋㅋㅋㅋ



유재석, 1인자 다운 배포 “바지에 실례(?), 화제 되고 좋지…“


하하가 유재석은 바지에 실례를 하면 안 된다고 이야기를 하자 화제 되고 좋다는 답변을 함으로 웃음을 이끌어낸다.

룰렛지옥 화장실 가는 멤버까지 룰렛을 돌려서 결정. 그걸 또 되팔이하라고 시키는 쌥쌥이와 김종국 ㅋㅋㅋㅋ
기껏 화장실 갔는데 또 룰렛을 돌려서 유료냐 무료냐를 결정 ㅋㅋㅋㅋㅋㅋ

이광수, 암전 틈타 전소민 짬뽕 ‘한 입 컷’

이광수는 암전을 틈타 전소민 짬뽕을 크게 한 입 먹더니 이내 전부 먹어버리기에 이른다.

이광수 전소민 커플 조합 개웃김 ㅋㅋㅋㅋㅋ
돈이나 갚으라는 말에 그냥 짬뽕 한젓가락에 다 먹어치우는 광수.
그 모습에 당황해 이건 아니지 나 아직 못 먹었어하며 이광수 뒷머리카락 잡아당기는 전소민.
아 진짜 내놔 내 짬뽕 ㅜㅜ ㅋㅋㅋㅋ


이광수♥전소민, 꿀 뚝뚝 떨어지는 ‘커플 케미’

전소민은 일본에서 이광수가 사주었던 팔찌를 하고 이광수를 만나러 왔고 그 모습을 본 이광수는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눈이 부어서 잘 안떠진다는 전소민 ㅋㅋㅋㅋㅋ
예전에 사준 팔찌 사준거 차고 나왔다니까 행복해하는 이광수 표정 ㅋㅋㅋㅋ


전소민, 공항 마비시킨 이광수 위력에 ‘입이 떡’

전소민은 공항을 마비시킬 정도의 인기를 선보인 이광수의 모습을 보고서 입이 떡 벌어지기에 이른다.

말레이시아에서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인기 ㅎ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