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편 - 선미 가시나 헌정 커버 댄스 엄지, 은하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9. 21.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편 - 선미 가시나 헌정 커버 댄스 엄지, 은하 ㅋㅋㅋㅋ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321회 20170920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여자친구 (신비, 엄지, 유주, 예린, 소원, 은하) 출연.


ㅋㅋㅋㅋ 여자친구 막내 엄지의 의외로 느낌 제대로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선미 가시나 커버 헌정 댄스~

자막도 마냥 애기인줄 알았다고 ㅋ 

서브보컬이라고 하네요


여자친구의 선미 헌정 '가시나' 댄스


애기같은 엄지는 느낌 잘살리고 은하 마냥 귀엽네 ㅋㅋ 매력넘친다 ㅋㅋㅋ

은하몰이 꿀잼 ㅋㅋㅋ 좋은 친목♡


주간아이돌 최초도전! 여자친구의 ‘2배속 랜덤플레이댄스’

ㅋㅋㅋㅋ 정형돈 실패할줄 알고 본인 카드로 바디프렌드 전신마사지기 사준다고 했다가 진짜 성공할뻔 ㅋㅋㅋㅋㅋ

도니 무릎 꿇고 신비야  너무 고맙다 ㅜㅜ 목놓아 웁니다 ㅋㅋㅋㅋㅋ 

200~300만원 짜리라 여보와 딸들에게 미안할뻔 했다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