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편 - 유정 뉴페이스 커버댄스 및 프리스타일 댄스배틀

by 뱀선생 2017. 9. 14.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편 - 유정 뉴페이스 커버댄스 및 프리스타일 댄스배틀


mbc every1 주간아이돌 320회 20170913 위키미키 X 골든 차일드 편.

이번주 주간아이돌 게스트로 위키미키 (루시, 리나, 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과 골든차일드 (이대열, 이장준, 김지범, 김동현, Y, 최보민, 봉재현, 홍주찬, 배승민, TAG, 박재석) 출연.


프로듀서101 ioi 출신으로 알고 있는 유정 댄스 ㅋㅋㅋㅋㅋ

싸이 뉴페이스랑 솔로 댄스 개웃기네 무한 난사 총쏘며 죽어라 ㅋㅋㅋㅋㅋ


흥천재 최유정 팬미팅! 위키미키X골든차일드 커버댄스 대결1


유정 싸이의 뉴페이스 커버댄스 ㅋㅋㅋㅋㅋ

처음 점프할때 날아가는줄 ㅋㅋㅋㅋ 

뭔가 싸이 느낌 나는데?


엑소부터 워너원까지 완벽 커버! 위키미키X골든차일드 커버댄스 대결2


계속 해서 유정의 워너원 에너제틱, 엑소 카고팝 커버댄스

골든 차일드 인피니트 성종 동생이라는 대열 ㅋㅋㅋㅋ

커버댄스에 본인이 나오면 반칙 아니냐는 자막 ㅋㅋㅋㅋㅋ



댄스 난사 사건! 루키들의 프리스타일 댄스 배틀


커버댄스로는 승부가 안난다며 프리스타일 댄스 배틀을 시키는 정형돈 ㅋㅋㅋㅋ

웤밐이 대표 뢰 유정 vs 금둥이 대표 비타민 장준

둘다 프리스타일 댄스 개웃기네 느낌있는듯 어디 안좋은듯 신선한 충격 ㅋㅋㅋㅋㅋ

유정 정확히 정형돈이 좋아할 스타일의 춤 ㅋㅋㅋㅋ 받아라 얍얍얍얍얍얍얍 난데없는 총격전 댄스 ㅋ
그리고 웤밐이 대표 물갱이 루아 vs 금둥이 대표 태귀 태그 댄스배틀.


반응형

댓글